일상생활정보

크라켄 꿈, 10가지 상황별 해몽 뜻 및 조언

반응형

꿈속에서 나오는 괴물인 크라켄은 현실에서는 존재하지 않는 상상 속의 동물입니다. 거대한 문어 모양과 촉수 등 무시무시한 외형을 가지고 있으며, 다리 사이에 난 구멍으로는 사람들을 잡아먹는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이처럼 무서운 모습과는 달리 의외로 좋은 의미를 가진 경우가 많은데요, 지금부터 각 상황별로 어떤 의미를 가지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반응형

크라켄 꿈 알아보기

크라켄 꿈
크라켄 꿈

꿈속에서 크라켄을 보았다면 무슨의미인가요?
우선 크라켄은 그리스신화에서는 키클롭스 삼형제 중 막내아들이며, 노르웨이 전설에서는 발할라 궁전 근처에 살고 있다고 전해지는 거대한 문어모양의 괴물입니다. 이렇게 무시무시하게 생긴 크라켄이지만 의외로 긍정적인 의미를 가진다고 하는데요!


첫 번째 사례 - 죽은 크라켄 발견

죽은 크라켄을 발견했다면 이건 길몽입니다. 새로운 사업 아이템을 구상하거나 직장에서 승진 기회를 얻게 될 확률이 높다고 하네요. 특히 학생이라면 시험 성적이 오르거나 원하는 대학에 합격할 운이 있다고 합니다.

두 번째 사례 - 크라켄 공격 받음

크라켄이 당신을 공격한다면 그건 흉몽입니다. 건강상 문제가 생기거나 가족 혹은 친구와의 관계가 나빠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고 하네요. 만약 현재 진행중인 일이 있다면 잠시 중단하고 휴식을 취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세 번째 사례 - 크라켄 삼킴

만약 내가 크라켄을 삼켜버렸다면 그것 역시 흉몽입니다. 재물운이 하락하면서 금전적 손해를 보게 될 수 있으며, 주변 사람들과의 갈등이 생길 수 있다고 하네요. 따라서 당분간은 대인관계에 신경 쓰는 게 좋겠습니다.

네 번째 사례 - 크라켄 싸움

당신 앞에 나타난 크라켄이 서로 싸우고 있다면 어떻게 될까요?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황스럽고 겁날 것 같은데요, 다행히도(?) 그럴 경우엔 길몽이라고 합니다. 그동안 골치 아팠던 일들이 해결되면서 마음고생 했던 시간만큼 보상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다섯 번째 사례 - 크라켄 퇴치

내 눈앞에 나타난 크라켄을 물리쳤다면 어떨까요? 이때는 반대로 길몽입니다. 걱정거리가 사라지고 스트레스가 해소된다고 하네요. 더불어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풀리면서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다고 합니다.

여섯 번째 사례 - 크라켄 죽음

이번에는 크라켄이 죽는 꿈입니다. 그렇다면 이게 진짜 길몽일까요? 안타깝게도 그렇지는 않습니다. 현실에선 끔찍한 악몽과도 같겠지만, 꿈에서의 결말은 정반대였어요. 대신 다른 부분에서 행운이 찾아온다고 하니 너무 실망하지 마세요.

일곱 번째 사례 - 크라켄 죽임

다음 사례로는 크라켄을 죽이는 꿈입니다. 아까와는 반대되는 결과죠? 이제부터는 아주 좋은 일들이 일어날 겁니다. 조만간 원하던 목표를 이루게 되고, 그로 인해 명예와 지위가 상승한다고 하네요. 다만 한 가지 주의할 점은, 이러한 행운이 오래 지속되지는 않는다는 점입니다. 그러니 최대한 빨리 행동으로 옮기세요.

여덟 번째 사례 - 크라켄 만남

혹시라도 크라켄을 만나게 된다면 절대 그냥 지나치지 마세요. 의외로 횡재수가 따를지도 모르니까요. 복권이라도 한 장 사보는 건 어떨까요? 어쩌면 1등 당첨자가 나일지도 모릅니다.

아홉 번째 사례 - 크라켄 피함

아무리 강력한 적일지라도 피하는 방법은 언제나 있답니다. 크라켄으로부터 멀리 달아난다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거예요. 괜히 맞서 싸우려고 하지 말고 안전한 곳으로 대피하세요.

열 번째 사례 - 크라켄 먹음

이제 드디어 대망의 마지막 사례입니다. 여태까지 나왔던 수많은 예시들과는 달리, 크라켄을 먹는 꿈은 길몽이랍니다. 여태껏 고생했던 만큼 충분한 보상을 받게 된다고 하네요. 그러나 아무리 좋다고 해도 지나친 욕심은 금물이겠죠? 적당히 만족할 줄 아는 자세가 필요하겠습니다.

오늘은 크라켄에 관한 꿈해몽을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린 해몽 말고도 다양한 해석이 있으니 참고하셔서 재미있게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시간에도 유익한 주제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