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정보

저승사자 나오는 꿈, 10가지 상황별 해몽 뜻 및 조언

반응형

저승사자꿈.. 뭔가 무섭죠? 저도 어릴때 엄마랑 같이 자는데 갑자기 검은옷 입은 사람들이 나타나서 너무 무서웠던 기억이 나요. 그때 이후로 가끔 악몽을 꾸면 귀신보다는 저승사자가 등장하곤 하는데요. 그래서 이번 주제는 <저승사자나오는꿈>입니다.

반응형

저승사자 나오는 꿈 알아보기

저승사자 나오는 꿈
저승사자 나오는 꿈

저승사자에게 끌려가는 꿈

뭔가 엄청 무서운 꿈이죠? 이 꿈은 현실에서도 내가 감당하기 힘든 일들을 겪게 될 징조라고 해요. 예를 들면 직장인이라면 회사에서 큰 프로젝트를 맡게 되거나 사업을 하고 있다면 새로운 거래처와의 계약 등 많은 업무량과 책임감을 요하는 일거리가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그러니 미리 대비해서 마음의 준비를 하는것이 좋겠죠?

저승사자와 싸우는 꿈

이런 꿈은 길몽이에요! 지금 현재 진행중인 일 또는 계획 중인 일이 술술 풀리게 되고 그로 인해 재물운 또한 상승하게 된다는 의미랍니다. 다만 싸우다가 도망치거나 지는 꿈은 흉몽이니 주의하세요!

저승사자가 날 데려가는 꿈

정말 최악의 꿈이네요. 하지만 걱정 마세요! 이 꿈은 오히려 좋은 꿈이랍니다. 실제로 죽음을 암시하는 꿈이 아니라 그동안 해결되지 않았던 문제나 근심걱정이 사라지고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릴 거라는 걸 암시한다고 하네요.

저승사자한테 혼나는 꿈

지금 추진하거나 계획하던 일이 실패한다는 의미래요. 특히 인간관계에서의 트러블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고 하니 주변사람들과의 관계를 다시한번 돌아보는 계기가 되면 좋을 것 같아요.

저승사자가 웃는 꿈

왠지 기분 나쁜 꿈이지만 이것 역시 길몽이래요. 자신이 원하던 소원이 이루어지고 바라던 바를 이루게 되며 금전운까지도 좋아진다고 하니 앞으로 다가올 행운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네요.

저승사자가 데려가려는걸 막는 꿈

내가 막는다고 해서 안데려갈 저승사자가 아니죠. 이 꿈은 예상치 못한 곳에서 지출이 발생하거나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될수 있다는 의미라네요. 당분간은 돈관리에 신경써야 겠어요.

저승사자가 죽는 꿈

현실에서는 절대 일어나면 안되는 끔찍한 꿈이지만 의외로 아주 좋은 꿈이라네요. 만약 이미 고인이 된 가족이나 친척이 나왔다면 건강이 회복되고 장수하게 된다는 의미이고, 아직 살아있는 가족이나 친척이 나왔다면 질병이 호전되어 건강을 되찾고 오랫동안 장수하게 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저승사자가 관속에 들어가는 꿈

이것도 참 찝찝한 꿈이긴 한데요. 반대로 해석하면 귀인으로부터 도움을 받아 어려운 고비를 넘기게 되어 크게 성공하게 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혹시라도 최근에 힘들었던 일이 있었다면 곧 좋은 소식이 들려올지도 모르겠네요.

저승사자가 갓을 쓰고 나타나는 꿈

갓을 쓴 저승사자는 주로 조상신을 상징하는데요. 따라서 위급한 상황에서 도와줄 조력자를 만나게 됨을 의미하며, 가정문제라면 위기상황을 극복하고 화목해질 기회가 찾아온다고 합니다.

저승사자가 따라오는 꿈

길몽인지 흉몽인지 헷갈리시죠?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둘다 해당됩니다. 먼저 쫓아오는건 긍정적인 의미지만 계속 마주치게 된다면 부정적인 의미이기 때문이지요. 즉, 어떤 사건사고에 휘말릴 위험이 있거나 구설수에 오를수도 있다고 하니 매사에 신중함을 잃지 말아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