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제 & 보충제

나우푸드 실리마린 300mg 200베지캡슐 효능 5가지 및 부작용

반응형

밀크씨슬은 간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진 식물입니다. 실리마린이라는 활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간 손상과 염증을 줄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나우푸드 실리마린 300mg 200베지캡슐은 밀크씨슬의 강력한 공급원입니다. 식물성 캡슐로 제공되며 섭취하기 쉽습니다.

반응형

나우푸드 실리마린 탐구

나우푸드 실리마린
나우푸드 실리마린

실리마린은 밀크씨슬에서 추출한 천연 성분으로 간 건강에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간 손상, 지방간, 간염 및 기타 간 질환을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실리마린은 또한 항산화제와 항염증제 특성이 있어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나우푸드 실리마린 300mg 200베지캡슐은 고품질 실리마린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식물성 캡슐로 만들어져 동물성 제품을 피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이 제품은 또한 부형제와 첨가물이 없는 순수한 실리마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나우푸드 실리마린 효능

  1. 간 손상 보호: 실리마린은 간세포를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실리마린은 알코올성 간 질환, 비알코올성 지방간 질환 및 간염을 포함한 다양한 간 질환으로 인한 간 손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염증 감소: 실리마린은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실리마린은 간염, 건선 및 류마티스 관절염을 포함한 다양한 상태로 인한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항산화 효과: 실리마린은 항산화제입니다. 즉, 세포 손상을 일으킬 수 있는 자유 라디칼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실리마린은 산화 스트레스로 인한 간 손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 실리마린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실리마린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트리글리세라이드 수치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5. 간 기능 개선: 실리마린은 간 기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실리마린은 간 효소 수치를 낮추고 간 기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나우푸드 실리마린 부작용 먹는법

나우푸드 실리마린 300mg 200베지캡슐 부작용

나우푸드 실리마린 300mg 200베지캡슐은 일반적으로 안전한 제품입니다. 하지만 일부 사람들에게 설사, 복통, 두통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작용이 나타나면 복용량을 줄이거나 섭취를 중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우푸드 실리마린 300mg 200베지캡슐 먹는 법

나우푸드 실리마린 300mg 200베지캡슐은 성인 기준 하루 1~2캡슐을 식후에 섭취하면 됩니다. 임산부나 수유부는 섭취 전에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우푸드 실리마린 300mg 200베지캡슐 보관 방법

나우푸드 실리마린 300mg 200베지캡슐은 실온에서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직사광선이나 습기가 많은 곳에 보관하지 마십시오.

나우푸드 실리마린 300mg 200베지캡슐 구입처

나우푸드 실리마린 300mg 200베지캡슐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는 G마켓, 옥션, 11번가와 같은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에서는 약국과 건강기능식품 전문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