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정보

재난재해 꿈 10가지 상황별 해몽 뜻 및 조언

반응형

꿈해몽이란 사람들이 꾸는 꿈들을 해석해서 미래를 예측하는 방법입니다. 저는 이 중에서도 특히 재난재해 관련 꿈과 같은 경우엔 더욱 신경써서 보는 편이에요. 왜냐하면 실제로 제가 겪은 일이기도 하고, 다른사람에게 일어날수도 있는 일이기 때문이죠.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재난재해관련 꿈 풀이 내용을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재난재해 꿈 10가지 상황별 해몽 뜻 및 조언 알아보기

재난재해 꿈
재난재해 꿈

태풍부는꿈 꾸셨나요?

태풍 부는 꿈은 자신에게 큰 변화가 생길 징조라고 해요. 직장인이라면 이직 또는 부서 이동이 될 수 있고 사업가는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거나 업종 변경등 좋은 기회가 찾아올 수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반대로 나쁜 소식으로는 가정에 우환이 생기거나 가족 중 누군가 건강상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홍수나는꿈 꾸셨나요?

홍수 나는 꿈은 현재 진행중인 일이 순조롭게 풀릴 길몽이라고 해요. 특히 금전운이 상승한다고 하니 복권이라도 한장 사보는건 어떨까요? 다만 물난리가 나서 흙탕물이 됐다면 이는 흉몽으로 해석된다고 하니 조심하시는게 좋을 듯 싶어요.

지진나는꿈 꾸셨나요?

지진 나는 꿈은 현실에서도 충분히 일어날 수 있는 일이라 그런지 더욱 생생한데요. 땅이 흔들리거나 갈라지는 모습을 직접 목격했다면 아주 좋은 길몽이라고 해요.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크게 성공하거나 재물복이 들어올 암시라고 하네요. 만약 건물이 무너지는걸 봤다면 가까운 지인과의 관계가 틀어질 수 있으니 언행에 각별히 신경써야 한다고 해요.

화산폭발하는꿈 꾸셨나요?

화산폭발 하는 꿈은 주로 태몽으로 많이 알려져있는데요. 아이를 기다리는 부부라면 기대해도 좋을것 같아요. 그러나 임신 계획이 없다면 다른 사람으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귀인을 만나게 된다고하니 기분좋게 받아들이시면 좋겠네요.

화재나는꿈 꾸셨나요?

화재 나는 꿈은 불길이 얼마나 치솟았는지에 따라 다르게 해석되는데요. 작은 불씨였다면 걱정거리가 해결되는 긍정적인 의미지만 활활 타오르는 불길이었다면 오히려 좋지 않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고 해요. 그러니 매사에 신중함을 기하시길 바래요.

붕괴/폭발사고 나는 꿈 꾸셨나요?

건물이 무너지거나 폭발사고가 나는 꿈은 대부분 흉몽으로 풀이됩니다. 재산상의 손해를 보거나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기는 등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당분간은 몸조심 하시는게 좋을듯 싶네요.

전쟁나는꿈 꾸셨나요?

전쟁 나는 꿈은 내가 속한 집단 혹은 단체간의 다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데요. 이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거나 인간관계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고 해요. 이럴때일수록 마음을 편하게 먹고 휴식을 취하는게 좋다고 하네요.

쓰나미오는꿈 꾸셨나요?

쓰나미 오는 꿈은 쓰나미 자체만으로도 공포감을 주는데요. 실제로 일본에서는 쓰나미로 인한 피해가 상당했었죠. 다행히 국내에서는 아직까지 그런 사례가 없지만 언제든 닥칠 수 있는 재앙이니 미리 대비책을 마련해두는게 좋을듯해요.

산사태나는꿈 꾸셨나요?

산사태 나는 꿈은 산사태 규모에 따라 다른데요. 산 전체가 무너져 내렸다면 국가적 위기상황이 올 수 있으며 인명피해 역시 무시할 수 없다고 해요. 반면 일부 지역에만 산사태가 났다면 경제적 손실이 예상된다고 하네요.

바다에서 상어 만나는 꿈 꾸셨나요?

상어는 바다의 최상위 포식자로 알려진 만큼 만나기 쉽지 않은데요. 만일 상어를 만났다면 신변에 위협을 느낄만한 사건이 벌어질 수 있다고 해요. 이때 도망쳤다면 다행이지만 공격당했다면 매우 위험한 상황임을 인지하고 최대한 빨리 자리를 피하는게 상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