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정보

센스맘 에어 매트리스 써본 후기 및 구매 가격

반응형

센스맘 매트리스는 푹신하고 편안한 수면을 제공하는 에어매트리스입니다. 다양한 사이즈와 가격으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저는 싱글 사이즈로 써봤구요. 센스맘 매트리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반응형

센스맘 매트리스 알아보기

센스맘 매트리스
센스맘 매트리스

센스맘 매트리스는 푹신하고 편안한 수면을 제공하는 에어매트리스입니다. 다양한 사이즈와 가격으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센스맘 매트리스는 100% 천연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통기성이 뛰어나 쾌적한 수면을 제공합니다. 또한, 센스맘 매트리스는 압력 분산 기능이 뛰어나 허리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센스맘 매트리스는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되어 사용자의 체형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센스맘 매트리스는 다양한 가격으로 출시되어 부담 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매트리스 종류가 너무 많아요.. 어떤걸 사야할까요?


저같은 경우엔 일단 푹신푹신한 매트리스보다는 적당히 단단한 매트리스를 원했어요. 이 조건들을 만족시키는 브랜드가 딱 한군데 있더라구요. 바로 센스맘 매트리스였습니다.


어떤 점이 좋았나요?


우선 첫번째로 푹신푹신해서 좋았습니다. 두번째로는 세탁이 용이하다는 점이었어요. 커버 분리형이라 겉커버만 벗겨서 세탁하면 끝! 세번째로는 바닥면 미끄럼방지 처리가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네번째로는 가벼워서 옮기기 편했습니다. 다섯번째로는 보관하기 편리했어요. 돌돌 말아서 세워두면 공간차지 안하니까 좋더라구요. 여섯번째로는 디자인이 예뻤어요. 흰색과 회색 조합이라서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이에요.


가격대비 성능 괜찮나요?


네 완전 괜찮아요. 특히나 자취방처럼 좁은 공간에선 이만한 아이템이 없어요. 물론 비싼 돈 주고 산 침대만큼 좋진 않지만 충분히 커버가능하구요. 원룸 사시는 분들한테는 강추드립니다.


냄새 안나나요?


처음 받았을때 냄새가 나긴 했는데 하루이틀 지나니까 금방 빠지더라구요. 유해물질 테스트 완료했다고 하니 믿고 쓸 수 있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