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정보

르무통 운동화(신발) 몇번 신어본 후기 필수 정보

반응형

운동화하면 어떤 브랜드가 떠오르시나요?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등 여러가지 유명브랜드들이 있죠. 하지만 저는 이번에 처음 알게 된 브랜드인 르무통이라는 브랜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가 이 브랜드를 선택한 이유는 딱 한가지입니다. 자연소재로 만든 신발이기 때문이죠. 환경오염과 화학물질 문제가 대두되고 있는 지금, 우리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친환경 소재라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반응형

르무통 운동화 알아보기

르무통 운동화
르무통 운동화

르무통 운동화는 한국에서 만든 메리노 울 운동화입니다. 메리노 울은 양털의 한 종류로, 부드럽고 따뜻하며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입니다. 르무통 운동화는 이 메리노 울을 사용하여 만들어졌기 때문에,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통기성을 자랑합니다. 또한, 르무통 운동화는 한국에서 만들어졌기 때문에, 한국인의 발에 맞게 설계되었습니다.

르무통 운동화는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있습니다. 클래식한 디자인부터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르무통 운동화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르무통 운동화는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어 있습니다. 블랙, 화이트, 네이비, 그레이 등, 다양한 색상의 르무통 운동화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우선 디자인과 색감이 참 마음에 들었어요. 어디에나 어울리는 무난한 색이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이라 데일리룩 코디하기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소재가 진짜 좋더라구요. 맨발로 신어도 될만큼 부드럽고 따뜻해요. 양말 안신으면 발 시려운 사람인데 이건 그냥 신을 수 있겠더라구요.



게다가 무게감이 거의 느껴지지 않을 만큼 가벼워서 신은듯 안신은듯 편안했어요. 특히나 오래걸어야 하는 날이면 무조건 찾게되는 신발이랍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좋았던 점은 세탁기로 물세탁이 가능하다는 점이었어요. 손빨래 해야하면 귀찮아서 자주 못신었을텐데 말이죠. 다만 건조기 사용은 불가하니 자연건조 해주셔야 됩니다.



마지막으로 통기성이 좋아서 여름에도 신기 좋은 신발이에요. 겨울엔 따뜻하고 여름엔 시원하니 사계절 내내 유용하게 신을 수 있겠어요


울 소재라고 하면 여름엔 덥지 않을까요?


저도 그런 걱정을 했었는데요, 막상 신어보니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오히려 통기성이 좋아서 발에 땀이 차지 않고 쾌적하게 신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맨발로 신어도 까슬거리지 않아서 좋았어요. 또한 천연소재라서 피부자극 없이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답니다.



발볼이 넓은 사람에게도 괜찮을까요?


제가 발볼이 넓어서 항상 신발을 살때마다 사이즈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데요, 르무통은 한국인의 발모양에 맞게 디자인되어서 발볼이 넓으신 분들도 편하게 착용가능하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