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정보

기념일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만들기 위한 10가지 팁

반응형

기념일 이벤트 준비하기 참 어렵죠? 막상 하려고하면 막막하고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고.. 그래서 제가 몇 가지 팁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저만의 꿀팁이니 참고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기념일 이벤트 아이디어 알아보기

기념일 이벤트 아이디어
기념일 이벤트 아이디어

기념일 이벤트라고 하면 대부분 커플들이 많이 떠올리실텐데요~ 연인 뿐만 아니라 친구나 가족에게 선물하기 위해서 준비하시는 분들도 많을 거 같아요. 하지만 막상 어떤걸 해야할지 막막하신 분들을 위해 제가 몇 가지 팁을 알려드릴게요!


이벤트 아이디어는 어디서 얻나요?

저 같은 경우엔 주변 지인들과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주로 아이디어를 얻는 편이에요. 하지만 다른 사람들이 하는걸 똑같이 한다면 그건 그냥 평범한 날 중 하루겠죠? 조금이라도 특별한 날로 만들고 싶다면 남들이 하지 않는 새로운 시도를 해보는건 어떨까요?



이벤트하면 풍선과 촛불이죠! 근데 어떻게 꾸며야할까요?

풍선과 촛불 모두 분위기를 띄우는데 아주 좋은 아이템이지만 꾸미는데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단점이 있죠.. 그래서 저는 조금 더 쉽고 빠르게 꾸밀 수 있는 방법을 추천드려요! 우선 바닥에 종이컵을 여러개 깔아놓고 거기에 LED초를 꽂아놓으면 훨씬 깔끔하고 예쁘게 꾸밀 수 있답니다. 그리고 나서 풍선을 불어서 천장에 붙여주면 끝! 너무 간단하죠?



선물은 뭘해야될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향수랑 꽃다발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특히 여자친구분이라면 더욱더 좋아하실만한 선물이랍니다. 물론 취향에 따라서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지만 무난한 선물로는 제격인것 같아요. 만약 남자친구분이시라면 특별한 날이니 만큼 꽃보다는 시계나 지갑같은 실용적인 선물을 하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선물 고르기 너무 어려워요..

사실 저도 여자친구에게 뭘 줘야할지 엄청 고민했어요. 처음엔 그냥 아무거나 주면 되겠지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고르려고 하니 머리가 아프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 검색도 해보고 주변 지인들에게도 물어봤는데 다들 비슷한 대답이었어요. “갖고싶은걸 말해봐” 혹은 “평소에 갖고싶다고 했던 걸 사줘” 라는 답변이었죠. 하지만 정작 상대방이 원하는건 내가 아니라 자기 자신이기 때문에 그런식으로는 절대 알 수 없어요. 오히려 나한테 관심이 없구나 라고 생각하게 될 뿐이죠. 그렇기 때문에 결국 스스로 답을 찾아야 합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우선 첫번째로는 ‘내가 이 사람과 왜 만나고 있는가’ 에 대한 진지한 고찰이 필요해요. 우리는 연애를 하면서 서로 사랑하지만 때로는 다투기도 하고 싸우기도 하죠. 이렇게 관계가 유지되는 이유는 뭘까요? 아마 대부분의 커플들이 같은 마음일거라고 생각해요. 그건 바로 '사랑'이라는 감정이겠죠. 그렇다면 여러분은 지금 누구를 사랑하고 있나요? 그리고 앞으로 얼마나 더 사랑할 수 있을까요? 만약 그렇지 않다면 우린 연인관계로서 지속될 수 없을 거예요. 다시말해, 진정한 사랑이란 나와 상대방 모두에게서 나오는 것이고, 그것이야말로 진짜 사랑인거죠. 따라서 나는 과연 누군가를 얼마만큼 사랑하는지 진지하게 생각해보는 시간을 갖는다면 조금 더 의미있는 선물을 고를 수 있지 않을까요?



어떤 선물을 골라야할까요?

두번째로는 물건보다는 추억을 선물하세요. 많은 사람들이 착각하는 부분 중 하나가 물질적인 것만이 좋은 선물이라고 생각한다는 점이에요. 물론 돈처럼 눈에 보이는 것이 주는 힘은 굉장하긴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게 전부는 아니에요. 아무리 비싸고 좋은 명품백이라도 받는 사람이 싫어한다면 무용지물이잖아요. 반대로 값싼 티셔츠라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죠. 즉, 진심어린 마음이 담긴 선물이라면 어떠한 형태든 상관없이 감동을 줄 수 있다는 말입니다. 그러니 굳이 비싼 선물만을 고집하지 말고 정성이 담긴 편지나 사진 등 다양한 방법으로 특별한 날을 기념해보세요. 분명 더욱 뜻깊은 하루가 될겁니다.



감동적인 편지 쓰는 법 좀 알려주세요!

편지라는 건 참 어려운 것 같아요. 진심을 담아서 써야하는데 그게 말처럼 쉽지 않거든요. 그럴때는 다른 사람한테 부탁해서 대신 써달라고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아니면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다양한 예시들이 있으니 참고하셔도 되구요. 편지는 뭐니뭐니해도 정성이니까 최대한 열심히 써서 감동을 주는 게 좋겠죠?


이벤트 장소 추천해주세요!

저는 한강공원을 추하는데요,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여유롭게 데이트하기 딱 좋아요. 돗자리 펴고 앉아서 맥주 한 잔 하면서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다보면 시간가는 줄 모르고 놀 수 있답니다. 물론 낮에만 놀기 아쉽다면 밤도깨비 야시장 구경하면서 맛있는 음식 먹는것도 강추드려요!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누구에게나 처음은 어렵고 힘든 일이잖아요. 그러니 차근차근 하다보면 어느새 익숙해진 자신을 발견하게 될겁니다. 그러면 앞으로의 기념일도 문제없이 보낼 수 있겠죠? 다들 화이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