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 건강 & 음식

잘 모르고 있는 푸룬딥워터 효능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이번에 엄청난 변비탈출 아이템을 발견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름하야 푸룬딥워터!!! 저는 원래 만성변비라 유산균과 요거트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화장실 가기 프로젝트를 진행중이었는데요. 효과가 별로 없어서 포기하려던 찰나 이 친구를 만나게 되었답니다.

반응형

푸룬딥워터 탐구

푸룬딥워터
푸룬딥워터

오늘은 변비약 대용으로 유명한 푸룬딥워터 후기를 들고왔어요. 저는 원래 장이 약한 편이라 조금만 스트레스 받거나 신경쓰는 일이 있으면 화장실을 못가서 고생하곤 했는데요. 그럴때마다 약국에서 약을 사먹자니 내성이 생길까봐 걱정되고, 병원 가기엔 좀 민망해서 항상 전전긍긍했어요. 그러던 중 친구가 추천해준 이 음료 덕분에 이제는 매일매일 쾌변한답니다. 그래서 여러분께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푸룬딥워터 효능

푸룬딥워터는 올리브영에서도 판매되고 있고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음료입니다. 맛은 약간 한약맛(?) 비슷하게 나는데 먹기 힘들진 않아요. 다만 먹고나면 배가 꾸룩꾸룩 하면서 부글부글 끓는데 이게 좀 힘들어요. 그리고 한시간쯤 지나면 갑자기 신호가 오는데 그때부터는 진짜 지옥행 급행열차 탑승이에요.

이때부턴 물설사가 미친듯이 나오는데 마치 내 몸속 모든걸 다 비워내는 느낌이랄까. 근데 이렇게 설사를 하고 나면 거짓말처럼 1-2시간 후에 쾌변을 하게 됩니다. 너무 신기하죠? 그래서 사람들이 이걸 관장약이라고 부르기도 하더라구요.

아무튼 이거 마시고 나서 4번 연속으로 화장실 간적도 있답니다. 물론 처음엔 배아파서 죽을뻔했지만 나중엔 오히려 속이 편안해져서 좋았어요.


푸룬딥워터 후기 먹는법

네 부작용은 딱히 없었어요. 간혹가다 딥워터 마신날 두통이 심하다는 분들도 계시던데 저는 그런건 없었고 대신 장이 약한 편이라 그런지 하루종일 가스가 많이 차더라구요. 이건 어쩔수 없는 부분인듯 합니다. 아 그리고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중에 이걸로 살빼시려는 분들도 있던데 절대 비추입니다. 왜냐면 이것만큼 칼로리 높은 음식이 없거든요.

저는 그냥 아침 공복에 500ml 원샷했어요. 다른분들은 반병씩 나눠마시기도 하던데 저는 그렇게 먹으면 효과가 없을것 같아서 한방에 해결했답니다. 혹시라도 빈속에 먹는게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식사후에 드셔도 될듯해요. 하지만 그러면 효과가 조금 떨어질수도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