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 건강 & 음식

사람들이 잘모르고 있는 링티 효능

반응형

링티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는 처음들어봤는데 알고보니 군의관들이 만든 수분충전 음료더라구요. 군인들을 위해 개발되었지만 지금은 많은 사람들이 찾고있는 핫아이템이랍니다. 특히나 운동하시는 분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해서 많이들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직접 먹어보고 느껴본 솔직한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반응형

링티 탐구

링티
링티

링티는 '마시는 링거'라는 의미로 지친 몸에 활력을 주는 에너지 음료입니다. 우리 몸과 비슷한 전해질 농도인 0.9%(물 1L에 소금 한 티스푼)로 제작되어 빠른 수분 보충이 가능하며 무카페인, 무설탕, 무첨가제, 무색소로 건강하게 마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링티 효능

링티는 한마디로 말하면 물 대신 마시는 이온음료입니다. 우리 몸속 체액과 비슷한 농도의 전해질 용액이라서 흡수율이 빠르고 즉각적인 수분보충이 가능하답니다. 또한 포도당, 비타민C, 타우린 등 피로회복에 좋은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어서 에너지 충전용으로도 아주 좋아요.


링티 후기 먹는법

링티는 복숭아맛과 레몬맛 두가지가 있는데요, 둘다 마셔본 결과 개인적으로는 복숭아가 조금 더 맛있었어요. 하지만 다른 이온음료처럼 강한 단맛이 아니라 은은한 단맛이라 질리지 않고 마실 수 있었어요. 그리고 가루형태라 찬물에도 쉽게 녹아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사실 아무리 좋은 음식이라도 과하면 탈이 나는 법이죠. 링티 역시 너무 과하게 마시면 설사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해요. 하루 권장량은 1~2포(500ml)이고 최대 3포까지만 섭취해야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저는 이번에 2박스를 주문했는데요, 일단 먹기 편하고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아직 먹은지 얼마되지 않아 드라마틱한 효과는 느끼지 못했지만 꾸준히 먹으면 분명 건강해질것 같은 느낌이네요. 여러분도 무더운 여름 지치지 마시고 링티 마시면서 힘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