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 건강 & 음식

피부유산균 hy7714 효능 제대로 알아보고 사기

반응형

피부 유산균이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저는 처음들어보는데요~ 이 글을 쓰면서 알게 된건데 국내 최초 식약처 인정 개별인정형 원료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한국인 여성 대상 인체적용시험 결과 가려움증과 민감성 피부 개선 효과가 입증되었다고 해요. 제가 아토피가 있어서 항상 긁고 다니는데 이거 먹으면 좀 괜찮아 질까요? 지금부터 피부유산균 hy7714에 대해 알아볼게요!

반응형

피부유산균 hy7714 탐구

피부유산균 hy7714
피부유산균 hy7714

프로바이오틱스는 인체에 이로운 미생물을 총칭하는 말이에요. 대표적으로 유산균이 있죠. 특히나 장내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균주들을 의미하기도 해요. 이러한 프로바이오틱스 중에서도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이라는 종으로부터 추출한 특허 유산균인 HY7714는 국내 최초로 개발된 피부기능성 개별인정형 원료라고 하네요.


피부유산균 hy7714 효능

HY7714는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이라는 기능성을 인증받았습니다. 즉, 햇빛 노출 등으로 인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뜻이죠. 그렇다면 구체적으로 어떻게 피부 건강을 유지시켜주는 걸까요?

먼저 첫번째로는 피부 보습 개선효과 입니다. HY7714를 섭취했을 때 대조군 대비 수분량이 증가했음을 보여줍니다.

두번째로는 주름 개선 효과입니다. 마찬가지로 HY7714를 섭취했을 때 대조군 대비 주름 깊이가 감소하였음을 알 수 있네요.

세번째로는 피부 탄력 개선 효과입니다. 역시 HY7714를 섭취했을 때 대조군 대비 진피 치밀도와 표피층 두께가 증가함을 보였습니다.


피부유산균 hy7714 후기 먹는법

모든 식품류가 그러하듯 개인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특별한 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섭취가능하다는 연구결과가 나왔습니다. 하지만 특이체질이거나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의사와의 상담 후 섭취하시는걸 권장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