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정보

돌아가신 할머니 꿈 해몽 10가지 뜻 풀이

반응형

가끔 할머니꿈을 꾸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봐 걱정되기도 하고 궁금하기도 한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꾼 할머니 꿈 중에서도 제일 무서웠던 꿈과 좋은 꿈들을 모아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반응형

돌아가신 할머니 꿈 해몽 10가지 탐구

돌아가신 할머니 꿈 해몽 10가지
돌아가신 할머니 꿈 해몽 10가지

돌아가신 할머니가 나오시는 꿈은 어떤 의미인가요?

돌아가신분이 꿈에 나오면 괜히 찝찝하기도 하고 무슨의미인지 궁금하기도 하죠? 하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죽은 사람이 꿈에 나온다고 해서 나쁜 일이 일어나는건 아니라고 합니다. 오히려 좋은 길몽인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물론 안좋은 꿈이라면 조심해야겠지만 말이죠.

할머니가 아픈 모습으로 나타나시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실제로 아프신 상태라면 병원에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혹시라도 병세가 악화될수도 있으니까요. 아니면 건강검진을 받아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만약 그런 상황이 아니라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다른사람에게 피해를 주는 행동은 삼가하시는게 좋겠죠?

돌아가신 할머니께서 돈을 주시는 꿈은 어떤 의미인가요?

돈을 받는 꿈은 길몽인 경우가 많은데요. 현실에서의 근심걱정이 해소되고 재물운이 상승한다고 하네요. 또한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거나 귀인을 만날수도 있다고 하니 기대해봐도 좋을것같아요.

돌아가신 할머니께서 밥을 차려주시는 꿈은 어떤 의미인가요?

밥을 먹는 꿈은 대체적으로 길몽이지만 죽은 사람이 주는 밥을 먹는 꿈은 흉몽이라고 해요. 질병에 걸리거나 사고수가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고 하네요.

돌아가신 할머니께서 화를 내시는 꿈은 어떤 의미인가요?

화를 내는 꿈은 주변사람과의 다툼 또는 시비가 발생할 수 있다는 암시라고 해요. 만약 싸우는 도중에 상대방이 죽었다면 큰 이득을 얻을 수 있고, 피했다면 손해를 입을 수 있다고 하네요.

돌아가신 할머니께서 나를 안아주는 꿈은 어떤 의미인가요?

안아주거나 쓰다듬어주는 꿈은 애정결핍이라는 심리상태를 반영하는데요. 현재 외로운 상태이거나 누군가로부터 위로받고 싶은 마음이 투영된거라고 하네요.

돌아가신 할머니께서 말을 하시는 꿈은 어떤 의미인가요?

말을 하는 꿈은 자신의 비밀을 다른 사람에게 털어놓게 된다는 의미라고 해요. 가까운 지인이라면 더욱더 주의해야겠죠?

돌아가신 할머니께서 우시는 꿈은 어떤 의미인가요?

우는 꿈은 대체로 길몽이에요. 눈물만큼 슬픔을 나타내는 감정표현 방법이 없잖아요. 그만큼 운다는건 가슴속에 맺힌 응어리가 풀린다는 의미이기도 하구요. 우는 꿈은 대부분 금전운과도 관련이 있어서 복권당첨자들에게도 자주 나타나는 꿈이라고 하네요.

돌아가신 할머니께서 물건을 주시는 꿈은 어떤 의미인가요?

물건을 받는 꿈은 태몽 혹은 횡재수를 뜻하는 꿈이라고 해요. 로또 당첨자가 조상님께 받은 선물이라며 들고가는 모습 종종 보셨죠? 그런 비슷한 맥락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께서 웃고 계시는 꿈은 어떤 의미인가요?

웃는 꿈은 기분좋게 웃는다면 길몽이고, 억지로 웃는다면 흉몽이라고 해요. 그리고 무표정하다면 아무런 의미가 없다고 하네요.

돌아가신 할머니께서 나와 대화하시는 꿈은 어떤 의미인가요?

대화하는 꿈은 미래에 대한 예지몽이라고 해요. 즉,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해 미리 알려주는 거죠. 다만 이것 역시 상황에 따라 해석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참고만 하시면 될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