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정보

애인, 연인과 싸우는 꿈 해몽 풀이

반응형

연인과의 다툼은 서로에게 상처를 주고 결국 이별이라는 결과를 초래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도 우리는 다양한 상황들을 마주하게 되는데요. 예를들어 내가 상대방에게 잘못했는데 오히려 나한테 화를 낸다던지, 아니면 반대로 내가 너무 잘해줘서 부담스럽다던지 등 여러가지 상황들이 존재하는데요. 그렇다면 과연 이러한 상황에서는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지금부터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애인, 연인과 싸우는 꿈 탐구

애인, 연인과 싸우는 꿈
애인, 연인과 싸우는 꿈

꿈해몽이란 우리가 꾸는 꿈속 상황들을 해석해서 미래를 예측하는 학문입니다. 과학적으로 증명되지 않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재미로 혹은 진지하게 자신의 꿈을 분석하곤 합니다. 저 역시 가끔 제가 꾼 꿈이 무슨 의미인지 궁금할 때가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애인, 연인과 싸우는 꿈 해몽 풀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애인과 싸우는 꿈 왜 꾸나요?

보통 연애중인 커플이라면 한 번쯤은 싸운 경험이 있으실텐데요. 실제로 싸우거나 갈등이 있었던 경우라면 심리몽이기 때문에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되지만 만약 그런 일이 없었다면 단순한 스트레스나 불안감 등 다양한 원인이 있다고 하네요.

연인이랑 헤어지는 꿈 도대체 뭐죠?

실제로 헤어진 적이 없는데 이 꿈을 꿨다면 이별 후 미련이 남아있는 상태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실제로는 헤어지지 않았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오히려 새로운 인연을 만날 기회가 생길수도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상대방에게 차이는 꿈은요?

만약 상대방에게 차였다면 현실에서는 내가 원하는 대로 되지 않는 다는 뜻이지만 반대로 나한테 차인 남자친구/여자친구가 있다면 그동안 쌓여있던 불만이나 오해가 풀린다는 길몽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꿈속에서 내가 먼저 헤어지자고 했는데 상대방이 붙잡는다면?

실제로 이 꿈은 자신이 한 행동에 대해 후회하게 될 징조라고 하네요. 즉, 나의 잘못으로 인해 헤어지게 된 상황이라면 다시 화해하거나 관계 개선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내가 다른 이성과 바람피는 꿈은요?

다른 이성과 바람피는 꿈은 현실에서는 반대로 해석됩니다. 현재 만나고 있는 연인과는 더욱 돈독해지고 사이가 좋아지며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될 암시랍니다.

상대방이 바람피는 꿈은요?

서로간의 신뢰가 부족하다는 의미이며 믿음이 깨졌다는 걸 뜻합니다. 앞으로 둘 사이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경고몽이니 주의하세요.

사랑하는 사람과 싸운다는 건 참 가슴 아픈 일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감정적으로 대처하면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 있답니다. 특히 싸울 때마다 같은 방식으로 대응한다면 싸움이 커질 수 밖에 없으니 항상 대화로 해결하려는 자세가 필요하답니다.

지금까지 애인, 연인과 싸우는 꿈 해몽 풀이였습니다. 좋은 꿈이든 나쁜 꿈이든 항상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마음이 편해지는 것 같아요.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