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정보

잉어 꿈 해몽 뜻 풀이

반응형

오늘은 잉어꿈해몽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여러분 혹시 잉어 좋아하시나요? 저는 어렸을때 할머니댁 근처 저수지에서 낚시하다가 잡은 잉어를 먹은 적이 있는데 그때 처음 먹어본 잉어 맛과 식감이 아직도 생생하네요. 어릴땐 그렇게 싫었는데 지금은 없어서 못먹는다는 아무튼 그런 잉어들이 꿈에 나온다면 어떤 의미인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잉어꿈해몽!

반응형

잉어 꿈 해몽 뜻 풀이 탐구

잉어 꿈 해몽 뜻 풀이
잉어 꿈 해몽 뜻 풀이

잉어꿈 어떤 의미인가요?

잉어는 재물운 또는 태몽 등 다양한 해석이 존재하는데요, 제가 아는 선에서 최대한 자세하게 설명드릴게요.
먼저 물고기 중에서도 큰 편에 속하는 잉어는 크기만큼 많은 돈을 상징한다고 해요. 또한 잉어나 붕어처럼 비늘이 있는 물고기는 아들을 낳는 태몽이라는 속설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물속에서 노는 잉어라면 예술쪽 재능이 뛰어난 아이를 낳을 확률이 높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잉어 잡는 꿈은요?

물 위나 물 안에서 헤엄치는 잉어를 잡았다면 길몽입니다. 이 경우엔 자신에게 도움이 될만한 귀인을 만나게 되거나 현재 하고 있는 일이 크게 번창하게 된다는 좋은 징조라고하네요. 만약 임신중인 여성분이라면 예쁜 딸을 낳게될 태몽이기도 하구요.

잉어가 나오는 꿈이요!

잉어가 떼로 몰려오는 꿈 역시 길몽이에요. 특히 연못 같은 곳에서 여러마리의 잉어가 놀고 있다면 사업이 크게 번창하거나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풀리게 된다고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잉어꿈은 태몽인가요?

태몽이라면 아들인 경우가 많고 딸인 경우엔 예술가나 학자 등 학문쪽으로 뛰어난 재능을 가진 아이가 태어난다고 합니다. 하지만 다른 해석으로는 재물운이 상승한다는 길몽이기도 해요!

잉어가 죽는 꿈은 안좋은 꿈인가요?

만약 잉어가 죽거나 다치는 꿈을 꾸셨다면 이는 흉몽입니다. 자신에게 좋은 일이 생길 징조라고 하네요. 반대로 잉어가 살아있다면 새로운 기회나 행운이 찾아올것이라는 암시이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