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정보

물에 빠지는 꿈 해몽 10가지 뜻 의미

반응형

꿈속에서 수영장 같은 곳에 빠지거나 강 또는 바다에 빠지면 기분이 어떨까요? 저는 아마 엄청 당황스러울것 같아요. 하지만 반대로 너무 좋을수도 있겠죠? 이번시간에는 물에 빠지는 꿈 해몽 10가지 뜻 의미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반응형

물에 빠지는 꿈 해몽 10가지 뜻 의미 탐구

물에 빠지는 꿈 해몽 10가지 뜻 의미
물에 빠지는 꿈 해몽 10가지 뜻 의미

꿈속에서 제가 수영을 못해서 허우적댔는데 이건 무슨뜻인가요?

수영을 못하는건 현실에서도 마찬가지죠. 그래서 이 꿈은 현재 자신의 상황이 좋지 않음을 암시한다고 해요. 하지만 반대로 헤엄쳐서 나왔다면 앞으로 좋은 일이 생길 징조라고 하네요!

제가 바다 한가운데 빠져서 구조요청을 했는데 아무도 도와주지 않았어요. 이건 무슨의미인가요?

바다 한가운데 빠진다는 건 그만큼 위험한 상황이라는 거겠죠? 지금 당장 해결해야될 문제가 있거나 어려운 상황에 처했을 때 꾸는 꿈이라고 합니다. 만약 도움을 요청했는데 아무도 도와주지 않았다면 주변 사람들이 나에게 무관심하거나 내 의견을 무시한다는 걸 의미하기도 한다고 하니 조심해야겠어요.

바닷물이 점점 차오르는 꿈은 뭔가요?

이건 아주 좋은 꿈이에요! 바닷물이 점점 차오른다는 건 재물운이 상승함을 의미하거든요. 혹시 돈 나갈 일이 있었다면 이제 곧 들어올테니 걱정말고 기다리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맑은 강물에 발을 담궜는데 갑자기 엄청 큰 물고기가 나타나서 저를 잡아먹으려고 했어요. 이거 안좋은 꿈 아닌가요?

강물 속에 사는 물고기는 행운을 상징하기 때문에 오히려 복이 들어오는 꿈이라고 해요! 게다가 크기가 클수록 더욱 좋다고 하는데요, 조만간 복권이라도 한장 사보시는 게 어떨까요?

맑은 강 위를 걷고있는데 잉어같은 큰 물고기가 지나가는걸 봤어요. 이것도 좋은 꿈인가요?

물고기가 나오는 꿈은 대부분 운이 좋아지는 꿈이라고 보시면 돼요. 특히나 강가에서 물고기를 보는 꿈은 뜻밖의 횡재를 하게 된다는 의미이기 때문에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친구랑 둘이서 물가 근처에서 놀다가 친구가 실수로 미끄러져서 빠졌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이런 경우엔 두 가지 해석이 가능한데요, 먼저 혼자였다면 가까운 지인 중 누군가가 사고를 당할 수 있다는 경고입니다. 반면에 다른사람과 함께 빠졌다면 공동체 생활에서의 갈등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목욕탕에서 목욕을 하고 나왔는데 몸 전체가 빨갛게 변했어요. 이게 뭐죠?

몸이 빨갛게 변하는 꿈은 건강상 이상이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랍니다. 피부질환 등 질병에 걸릴 확률이 높으니 당분간은 건강관리에 신경쓰셔야겠어요.

비오는날 우산을 쓰고 가다가 넘어졌어요. 다치진 않았는데 괜찮은건가요?

우산을 쓰고가다가 넘어지는 꿈은 대인관계에 있어서 트러블이 생긴다는 의미이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사소한 말다툼에서부터 오해가 생겨 사이가 멀어질 수 있으니 항상 언행에 유의하시고 상대방의 입장에서 다시한번 생각해보는 습관을 들이시는게 좋겠습니다.

익사하는 꿈인데 느낌이 안좋아요.

익사하는 꿈입니다. 이 꿈은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데요, 특히 심장질환 등 심혈관계 질환을 조심해야 된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