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정보

고래 나오는 꿈, 10가지 상황별 해몽 뜻 및 조언

반응형

고래꿈은 길몽 중에서도 아주 좋은 꿈입니다. 특히나 바다 속에서 헤엄치는 고래떼를 보는 꿈은 재물운과 관련되어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좋은 꿈이라도 모든 사람에게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지금부터 다양한 상황별로 고래꿈해몽 의미를 알아보겠습니다.

반응형

고래 나오는 꿈 알아보기

고래 나오는 꿈
고래 나오는 꿈

고래꿈은 태몽이라는 말이 있죠? 하지만 이 글에서는 그런 의미보다는 다양한 상황에서의 고래꿈해몽과 해석을 다루어보려고 해요. 재미있게 읽어주시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고래꿈꾸면 로또 사야하나요?

사실 이 질문은 제가 제일 많이 받는 질문 중 하나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NO! 입니다. 물론 고래꿈 자체가 좋은 꿈인건 맞지만 그렇다고 해서 무조건 복권 당첨되는 건 아니예요. 예를 들어 돌고래떼가 나와서 나에게 달려오는 꿈이라면 태몽이거나 재물운이 상승한다는 길몽이지만, 갑자기 나타난 거대한 고래가 내 배를 덮치는 꿈이라면 흉몽이기 때문에 오히려 조심해야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해석하기 나름이니 너무 맹신하진 마세요!

바다속에서 고래 떼를 본 꿈은 어떻게 해석하나요?

많은 수의 고래떼를 보았다면 그만큼 많은 재물이 들어올 징조라고 하네요. 또한 자신이 하는 일마다 승승장구하게 될 거라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만약 가족중에 임산부가 있다면 장차 태어날 아이가 훌륭한 인물이 될거라고 해요.

바다속 깊은 곳에서 고래를 만나는 꿈이요!

저는 개인적으로 바다가 배경인 꿈을 좋아하는데요, 물 속이라는 공간자체가 현실에서는 불가능하지만 꿈에서는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어서 그런가봐요. 만약 여러분께서 바다속 깊은 곳에서 고래를 만난다면 어떤 꿈일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우선 먼저 알려드릴 점은 위에서도 말했듯이 고래꿈은 대부분 길몽이랍니다. 그리고 실제로 사람 크기만한 고래를 만나면 귀인을 만나게 되거나 승진 등 사회적 지위가 상승함을 암시하기도 한대요. 혹시라도 직장인이시라면 회사에서 인정받을 기회가 올지도 모르겠네요!

고래한테 잡아먹히는 꿈은 안좋은 꿈인가요?

아닙니다! 오히려 반대로 엄청난 부자가 될거라네요. 혹시 로또라도 사셨나요?ᄒᄒ 혹은 현재 진행중인 프로젝트가 있다면 대박날 조짐이랍니다.

고래떼들이 몰려오는 꿈은요?

길몽입니다. 큰 재물운이 들어오거나 좋은 일이 생길 징조라고 하네요.

고래에게 잡아먹히는 꿈은요?

흉몽입니다. 건강상 문제가 생기거나 안좋은 일이 생길 징조라고 하네요.

고래 뱃속에 들어가는 꿈은요?

길몽입니다. 사업상의 계약이 성사되거나 취업 등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다고 하네요.

고래 잡는 꿈은요?

길몽입니다. 시험 합격, 승진, 취직 등 원하던 바를 이룰 수 있다고 하네요.

고래 떼가 배를 뒤집는 꿈은요?

흉몽입니다. 가족 중 누군가 아프거나 사고를 당할 수 있다고 하네요.

고래한테 물리는 꿈은요?

길몽입니다. 횡재수가 있거나 주변 사람들로부터 인정받을만한 일이 생긴다고 하네요.

고래랑 수영하는 꿈은요?

길몽입니다. 하는 일마다 술술 풀리고 기분 좋은 일이 생긴다고 하네요.

고래 꼬리를 잡고 바다를 건너는 꿈은요?

길몽입니다. 귀인을 만나 많은 도움을 받게 된다고 하네요.

고래고기 먹는 꿈은요?

길몽입니다. 금전운이 상승하거나 행운이 찾아온다고 하네요.

고래가 죽는 꿈은요?

흉몽입니다. 가까운 사람과의 이별수가 있고 재산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렇게 고래나오는 꿈들을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궁금증이 해결되셨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고래잡는 꿈 꾸고싶네요 . 여러분 모두 길몽 꾸시고 하시는 일 다 잘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