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정보

거북이 나오는 꿈 해몽 뜻 조언

반응형

거북이는 장수 동물 중 하나로 알려져있어요. 실제로 바다거북이를 잡아서 먹으면 오래 산다는 속설도 있고, 중국에서는 거북이 등껍질과 가죽으로 만든 지갑을 가지고 다니면 돈이 들어온다는 말도 있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우리나라에서도 옛날부터 거북이에 대한 좋은 인식이 있었어요. 특히나 조선시대때는 왕에게 바치는 귀한 선물중 하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환경오염등으로 인해 개체수가 많이 줄어서 보호종으로 지정되기도 했어요. 이렇게 생태계 교란종이 된 거북이들이 꿈속에 나온다면 어떤 의미일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지금부터 알아볼게요!

반응형

거북이 나오는 꿈 해몽 뜻 조언 알아보기

거북이 나오는 꿈
거북이 나오는 꿈

거북이꿈은 태몽인가요?

태몽이라면 아들인지 딸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 부분은 아이마다 다를 수 있어서 정확하게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려요. 다만 다른 동물보다는 비교적 성별 구분이 쉬운 편이라서 남아라면 용꿈, 여아라면 뱀꿈처럼 거북이도 비슷하게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거북이한테 물리는 꿈은 무슨의미인가요?

물린다는건 곧 내가 가진 힘을 빼앗기게 된다는 걸 의미해요. 즉 나의 권력이나 지위 혹은 재물 같은걸 잃게될 수 있다는거죠. 만약 사업을 하시는 분이라면 거래처와의 계약이 파기되거나 사기를 당할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거북이 잡는 꿈은 길몽인가요 흉몽인가요?

길몽입니다! 앞으로 큰 행운이 찾아올 징조라고 하네요. 시험을 준비하시거나 승진을 앞두고 계신 분들에게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 꿈이에요. 그리고 복권 당첨자분들에게도 종종 나타나는 꿈이기도 하니 혹시라도 로또를 사신다면 참고하시길 바래요!

저는 개인적으로 거북이 하면 느림보 이미지가 강한데 의외로 빠른 속도로 움직이는 모습이 인상깊었던것 같아요. 여러분 모두 인생에서 원하는 바를 이루시길 바라며 이상으로 거북이 나오는 꿈 해몽 뜻 조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