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정보

귀신 나오는 꿈, 10가지 상황별 해몽 뜻 및 조언

반응형

귀신 나오는 꿈.. 살면서 누구나 한번쯤은 꿔봤을 법한 악몽이죠. 저 역시 어릴때 가위눌리면서 귀신나오는 꿈을 많이 꿨는데요. 성인이 된 지금까지도 가끔 꾸곤 합니다. 특히 잠자는 환경이 바뀌거나 스트레스를 받는 날이면 어김없이 나타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귀신 나오는 꿈해몽과 관련해서 다양한 정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반응형

귀신 나오는 꿈 알아보기

귀신 나오는 꿈
귀신 나오는 꿈

꿈속에서 귀신을 본다면 어떤 의미인가요?

우선 귀신이라는 존재 자체가 현실에서는 공포스러운 대상이지만 꿈 속에서는 길몽인 경우가 많아요. 예를 들어 자신에게 도움이 될 귀인을 만나게 되거나 좋은 소식을 듣게 된다는 등 긍정적인 해석이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반대로 흉몽인 경우도 많은데요. 건강상 문제가 생기거나 사고수가 생길수도 있다고 하니 주의해야됩니다.

귀신한테 쫓기는 꿈은 어떤가요?

자신이 처한 상황이 좋지 않아 불안감을 느끼고 있다는 심리상태를 반영한다고 하는데요. 이 때 도망치는 행동은 현재 직면한 어려움으로부터 벗어나고 싶다는 의지라고 하네요. 따라서 마음을 편하게 먹고 휴식을 취한다면 금방 해결될거라고 합니다.

귀신이랑 싸우는 꿈은 어떤가요?

평소에 갖고 있던 두려움 혹은 경쟁심등이 꿈에서도 나타난다고 하는데요. 만약 싸우고 난 후 승리했다면 앞으로 다가올 일들이 순조롭게 풀릴것이고 패배했다면 당분간 힘든 시기를 보낼지도 모른다고 하네요.

귀신 보는 꿈은 어떤가요?

위에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귀신보는 꿈은 길몽이에요. 새로운 인연을 만나거나 재물운이 상승한다는 징조이니 기분좋게 하루를 보내시면 됩니다.

귀신 죽이는 꿈은 어떤가요?

현실에선 절대 일어나서는 안될 일이지만 꿈이라면 얘기가 달라지죠. 실제로 그동안 걱정거리였던 일들이 술술 풀리게 되고 바라던 바를 이루게 된다고 합니다.

귀신에게서 벗어나는 꿈은 어떤가요?

현재 진행중인 일 또는 사업이 있다면 큰 성과를 얻게 되며 직장인이라면 승진하게 되어 명예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귀신 씌이는 꿈은 어떤가요?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가 틀어질 수 있고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언행에 조심해야된다고 합니다.

귀신 소리 듣는 꿈은 어떤가요?

귀신도 종류가 여러가지 인데요. 죽은 조상님들 중 한분이 나타나서 말을 하는건 길몽이며 다른 영체가 나타나는 건 흉몽이라고 합니다.

귀신 우는 꿈은 어떤가요?

가족 구성원 중 누군가 아프거나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며 주변 지인에게도 불운이 닥칠 수 있다고 합니다.

귀신 때리는 꿈은 어떤가요?

말 그대로 때려눕히는 꿈은 아주 좋은 길몽이랍니다. 예상치 못한 곳에서 행운이 찾아오며 금전적 이득 또한 기대해볼 수 있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