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정보

연예인 만나는 꿈, 10가지 상황별 해몽 뜻 및 조언

반응형

연예인꿈 꾸면 로또사야된다던데.. 과연 진짜일까요? 저도 가끔가다 연예인 나오는 꿈을 꾸는데 좋은 일이 일어날 징조인지 나쁜 일이 일어날 징조인지 항상 궁금하더라구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연예인 관련 꿈해몽과 대처방법!

반응형

연예인 만나는 꿈 알아보기

연예인 만나는 꿈
연예인 만나는 꿈

연예인 보는 꿈은 길몽인가요 흉몽인가요?

사실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시는 부분이죠. 과연 연예인보는 꿈은 길몽일지 흉몽일지..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둘 다 아닙니다! 오히려 반대로 해석해야하는데요 왜냐하면 현실에서는 유명인사나 연예인을 직접 만날 일이 거의 없지만 꿈속에서는 자주 만나게 되잖아요? 하지만 우리나라 속담중에 “꿈보다 해몽”이라는 말이 있듯이 어떤 의미인지 알고 나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지 않을까해서 준비했어요!

어떤 경우에 연예인나오는 꿈을 꿀까요?

저같은 경우에는 아무래도 TV프로그램을 많이 보다보니 자연스럽게 영향을 받은것 같아요. 그리고 실제로 주변 지인분들에게 물어보면 드라마나 영화를 보다가 혹은 예능 프로그램을 보다가 잠들어서 꾼 적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일상생활 속에서 다양한 매체들을 통해서 접하게 되다보니 꿈에까지 등장하게 된거죠!


연예인이랑 같이 밥먹는 꿈 어떤 의미인가요?

실제로 유명인과 식사를 하는건 아니지만 이 꿈은 길몽입니다. 귀인을 만나거나 도움을 받아 문제를 해결하게 될것이라는 암시라고 해요. 하지만 주의해야할 점은 너무 큰 기대감을 가지고 있다가 실망하거나 좌절할 수 있으니 마음을 비우는 자세가 필요하다는 거 잊지마세요!

연예인에게 고백받는 꿈 무슨의미인가요?

길몽 중에서도 최고의 길몽이죠! 현실에서는 불가능하지만 꿈속에서는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에게 고백받을 수 있다니 상상만으로도 기분좋은 꿈이네요. 실제로 연애운이 상승해서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질거라고 합니다. 단, 이성관계나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은요?

현실에선 절대 일어나지 않을 일이지만 꿈에서라도 이루어지면 얼마나 좋을까요? 만약 그런 꿈을 꿨다면 실제로도 비슷한 일이 생길수도 있다고 하니 기대해봐도 좋을 듯 하네요. 다만 주변사람들로부터 안좋은 소리를 들을 수 있으니 언행에 신경쓰셔야겠어요.

연예인한테 선물받는 꿈이요!

선물 받는 꿈은 대체적으로 길몽이에요. 특히 연예인으로부터 선물을 받았다면 더더욱 그렇죠. 재물운이 상승한다는 의미이기 때문에 복권을 사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혹은 현재 하고 있는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될 예정이니 걱정말고 앞으로 나아가세요!

연예인이 죽는 꿈 뭔가 불길한데 흉몽인가요?

전혀 그렇지 않아요! 오히려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된다는 의미라네요. 그동안 풀리지 않았던 일들이 술술 풀리게 되고 그로 인해 많은 이득을 보게 된다고하니 참고하세요!

연예인과 싸우는 꿈 이건 좀 무섭네요.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시비가 붙어 싸움이 날 수 있다는 경고성 꿈이래요. 혹시라도 말실수 하지 않도록 조심해야겠어요. 그리고 당분간은 대인관계에 있어서 신중함을 기하시는게 좋겠네요.

연예인이 나를 비웃는 꿈 이거 완전 최악아닌가요?

현재 자신의 위치에 대해 불안감을 느끼고 있거나 다른 사람들로부터의 평가에 예민해져있는 상태라는 걸 알려주는 꿈이라네요. 이럴 때일수록 스스로 자존감을 높이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려고 노력한다면 금방 극복할 수 있을거예요.

연예인과 키스하는 꿈 와우~ 로맨틱하네요.

키스하는 꿈은 대부분 길몽이랍니다. 지금 만나고 있는 연인과는 애정이 깊어지고 솔로라면 곧 운명의 상대를 만나게 될거래요. 또한 예상치못한 행운이 찾아올테니 매사에 적극적으로 행동하시길 바랍니다!

연예인과 데이트하는 꿈 역시 좋네요.

사랑하는 사람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거라네요. 가족간의 사이도 좋아지니 더할나위없이 좋겠죠?

연예인이 우리집에 놀러오는 꿈 대박사건!

내가 좋아하고 동경하던 연예인이 우리집에 놀러온다니!!! 엄청 설레지않나요? 그러나 안타깝게도 이 꿈은 흉몽중의 흉몽이었어요. 가까운 지인에게서 배신을 당하거나 사기를 당할 수 있대요. 그러니 금전 거래같은 건 되도록이면 피하시고 정신 바짝 차리시길 바래요!


지금까지 연예인관련 꿈해몽풀이를 해봤는데요 어떠셨나요? 재미있으셨나요? 물론 모든 꿈이 그렇듯이 정확한 답은 없어요. 그냥 참고용으로만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음엔 더 재밌는 주제로 찾아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