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정보

전쟁 꿈, 10가지 상황별 해몽 뜻 및 조언

반응형

저는 얼마전에 전쟁나는 꿈을 꾸었는데요.. 너무 생생해서 아직도 잊혀지지 않아요. 그래서 찾아본 결과 전쟁 꿈은 대체로 길몽이더라구요. 특히 승리하는 꿈이라면 더욱 좋은 꿈이래요. 하지만 패배하는 꿈이거나 내가 죽는 꿈이라면 흉몽이니 조심해야한다고 하네요.

반응형

전쟁 꿈 알아보기

전쟁 꿈
전쟁 꿈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주제인 '전쟁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저 역시 군대 전역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아직도 생생한데요. 지금부터 다양한 상황별로 어떤 의미인지 알아볼게요.

전쟁이 일어나는 꿈은 안좋은 꿈인가요?
많은분들이 전쟁나는 꿈은 흉몽이라고 알고계시는데요. 하지만 이는 잘못된 정보입니다. 오히려 전쟁과 관련된 꿈은 길몽 중 하나로 해석됩니다. 다만 모든 경우에 해당되는 것은 아니고 자신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전개될 때에만 좋은 꿈으로 풀이된다고 하네요.

전쟁터에서 도망치는 꿈은 무슨뜻인가요?
실제로 전쟁중이라면 도망가는건 목숨을 버리는 행위이기 때문에 좋지 않은 꿈이지만 꿈속에서는 반대로 진행상황이 불리하게 흘러가고 있다는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즉 현재 하고있는 일 또는 사업 등이 난관에 봉착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하니 조심해야 될 것 같아요.

전쟁터에서 죽는 꿈은 어떻게 되나요?
길몽이에요! 내가 속한 단체나 조직에서 주도권을 잡게 된다는걸 상징하며 그로 인해 재물운 또한 상승한다는 걸 의미한답니다.

전쟁터에서 적장을 죽이는 꿈은 뭔가요?
흉몽이에요! 나한테 방해가 되는 경쟁자나 장애물을 제거하거나 극복했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만약 회사원이라면 승진을 하게 되고 학생이라면 시험 성적이 오르게 된다고 하네요.

전쟁터에서 아군이 승리하는 꿈은 뭐죠?
내가 속해있는 집단이나 기관에서 목표를 달성함을 의미하기 때문에 추진하던 일이 있다면 성취가능성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전쟁터에서 적군이랑 싸우는 꿈은 뭘까요?
현재 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리게 됨을 의미하지만 상대방과의 갈등이 생길수도 있음을 암시하기도 한다고하네요.

전쟁터에서 총 맞아 죽는 꿈은??
지금까지의 노력이 결실을 맺게됨을 의미하므로 큰 성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전쟁터에서 부상당하는 꿈은 어떨까요?
사업상 어려움을 겪거나 직장생활에서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경고성 메세지라고 하네요.

전쟁터에서 폭탄 맞는 꿈은???
큰 행운이 찾아올 징조이며 복권 당첨 확률이 높은 꿈이라고 합니다.

전쟁터에서 포로가 되는 꿈은...?
진행중인 일이 실패해서 좌절감을 맛보게 되거나 금전적 손해를 보게 될 수 있으므로 매사에 신중하라고 충고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