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정보

식물 관련된 꿈, 10가지 상황별 해몽 뜻 및 조언

반응형

식물과 관련된 꿈해몽들이 참 많은데요~ 과연 어떤 의미인지 궁금하셨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식물관련꿈 총정리! 지금부터 하나하나씩 알려드릴게요. 식물과 관련된 꿈해몽 중 대표적인 내용들을 소개하려고 해요. 1. 꽃꿈 2. 나무꿈 3. 채소꿈 4. 과일꿈 5. 약초꿈 6. 선인장꿈 7. 난초꿈 8. 버섯꿈 9. 화초꿈 10. 잡초꿈 이렇게 총 10가지 종류의 식물관련 꿈풀이를 준비했어요. 각 주제별로 어떤 의미인지 알아보고 어떻게 해석해야하는지 알려드릴게요.

반응형

식물 관련된 꿈 알아보기

꽃꿈이란?

꽃꿈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어요. 첫 번째는 아름다운 꽃을 보는 꿈이고, 두 번째는 꽃향기를 맡는 꿈이에요. 먼저 아름다운 꽃을 보는 꿈은 길몽입니다. 예쁜 꽃을 보게 되면 기분이 좋아지는데 이처럼 좋은 일이 생길 징조라고 합니다. 또한 자신에게 도움을 줄 귀인을 만나게 될 확률이 높다고 하네요. 그리고 꽃향기를 맡는 꿈 역시 길몽입니다. 특히 향이 진한 꽃일수록 더욱 좋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향기가 나는 향수나 방향제 등을 선물 받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것처럼 실제로도 좋은 일이 생긴다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나무꿈이란?

나무꿈은 큰 나무 아래에 서있는 꿈, 나뭇가지 위에 새가 앉아있는 꿈, 커다란 나무 밑에 누워있는 꿈, 오래된 고목 옆을 지나가는 꿈 등등 다양한 형태로 나타나는데요, 각각의 풀이들이 조금씩 달라요. 우선 큰 나무 아래에 서있는 꿈은 앞으로 많은 사람들로부터 존경받을 인물이 될 아이를 낳게 된다는 태몽이며, 높은 지위에 오를 자식을 얻게 된다고 합니다. 만약 임신중인 여성분이라면 아주 좋은 소식이네요. 다음으로 나뭇가지 위에 새가 앉아있는 꿈은 새로운 인연을 만나거나 결혼하게 될 운이라는 암시래요. 지금 만나고 있는 연인과의 관계가 소원해졌다면 다시 한 번 노력해보는 건 어떨까요? 마지막으로 커다란 나무 밑에 누워있는 꿈은 현재 진행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풀릴 거라는 예지몽이래요. 혹시 어려운 문제에 직면했다면 조금만 더 힘내보세요.

채소꿈이란?

채소꿈은 싱싱한 채소를 먹는 꿈, 채소밭을 가꾸는 꿈, 채소를 수확하는 꿈, 채소를 사는 꿈 등 여러 가지 모습으로 나타나요. 이중에서도 싱싱한 채소를 먹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한다는 신호랍니다. 하지만 썩은 채소를 먹었다면 건강상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반대로 채소밭을 가꾸는 꿈은 사업 또는 투자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분주해질 조짐이니 미리미리 대비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과일꿈이란?

과일꿈은 열매가 맺혀있는 상태라면 대부분 길몽이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흉몽이랍니다. 예를 들어 사과열매가 열려있다면 곧 기쁜 소식이 들려올 거래요. 반면 포도송이가 시들어 있다면 안 좋은 일이 일어날 징조니 조심하라고 하네요. 마찬가지로 귤껍질이 벗겨져있거나 상한 채로 놓여있다면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배신당할 위험이 있다고 하니 주변사람들을 좀 더 세심하게 챙겨야겠어요.

약초꿈이란?

약초꿈은 산삼 같은 귀한 약초를 캐는 꿈, 약초를 달이는 꿈, 약초를 받는 꿈 등 주로 약재와 관련된 꿈이라 그런지 대체적으로 길몽이었어요. 다만 산속에서 약초를 캤는데 뿌리째 뽑혔다면 오히려 손해를 볼 수 있다네요. 그러니 아무리 좋은 꿈이라도 신중하게 행동해야겠죠?

선인장꿈이란?

선인장꿈은 가시가 돋친 선인장을 본 꿈, 선인장 화분을 선물받는 꿈, 선인장 위로 올라가는 꿈 등 몇 가지 유형으로 나뉘는데요, 모두 긍정적인 의미를 담고 있었어요. 전자의 경우 다른 사람들에게서 인정받고 싶은 욕구가 반영된 꿈이구요, 후자의 경우 누군가와의 경쟁에서 승리하거나 시험 합격 등 행운이 찾아올 징조라고 하네요.

난초꿈이란?

난초꿈은 난이 가득한 꽃밭을 걷는 꿈, 난초향을 맡는 꿈, 난초화분을 선물받는 꿈 등 대체로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거나 반가운 손님이 찾아온다는 걸 암시한다고 해요. 따라서 조만간 즐거운 일이 생길지도 모르겠네요.

버섯꿈이란?

버섯꿈은 독버섯을 먹은 꿈, 버섯을 따는 꿈, 버섯요리를 하는 꿈 등 세 가지 유형으로 나뉘어요. 다행히도 모든 꿈이 다 길몽이었는데요, 특히 버섯을 따는 꿈은 금전운이 상승함을 암시한대요. 단, 갓 따낸 버섯이어야 하며 이미 죽은 버섯이거나 썩고 있는 버섯이었다면 좋지 않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화초꿈이란?

화초꿈은 정원에 핀 꽃을 바라보는 꿈, 화려한 꽃병에 담긴 꽃을 보는 꿈, 꽃다발을 받는 꿈 등 일상생활에서 자주 접할 수 있는 장면들이기 때문에 쉽게 이해할 수 있으실 거예요. 물론 전부다 길몽이었답니다. 축하드려요!

잡초꿈이란?

잡초꿈은 논밭에 무성하게 자란 잡초를 뽑는 꿈, 잡초를 베는 꿈, 잡초를 태우는 꿈 등 현실에서는 다소 귀찮은 존재지만 꿈 속에서는 꽤 괜찮은 의미를 가지고 있었네요. 일단 잡초를 뽑는 꿈은 그동안 골치 아팠던 일들이 해결될 징조구요, 잡초를 베는 꿈은 걱정거리가 사라지고 마음이 편안해진다는 의미라네요. 게다가 잡초를 태우는 꿈은 오랫동안 앓아왔던 병이 낫는다는 희소식이라니 이번 기회에 병원에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