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정보

펭귄 나오는 꿈, 10가지 상황별 해몽 뜻 및 조언

반응형

펭귄 좋아하시나요? 저는 동물원가서 보는건 좋아하는데 막상 실제로 마주치면 무서워서 도망갈것 같아요. 하지만 제 주변엔 펭귄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참 많은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펭-하! 펭수만큼 인기있는 펭귄꿈해몽입니다.

반응형

펭귄 나오는 꿈 알아보기

펭귄 나오는 꿈
펭귄 나오는 꿈

펭귄나오는 꿈 어떤 의미인가요?
펭귄과 관련된 꿈은 대부분 길몽이에요. 특히나 태몽인 경우가 많다고 해요. 만약 임신중이라면 건강한 아이를 출산하게 될 좋은 징조라고 합니다. 또한 재물운과도 관련이 있어서 금전적으로 여유로워질수도 있다고 하네요.

펭귄에게 물리는 꿈은요?
물리는 꿈 역시 큰 행운이 찾아올수 있다는 암시랍니다. 사업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꿈이죠. 다만 물린 부위에 따라서 해석이 달라지는데요, 다리쪽이면 귀인을 만나게 되고, 머리쪽이면 승진 또는 합격등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거라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듯 합니다.

펭귄떼가 몰려오는 꿈은요?
이런 꿈은 로또 사야되는거 아닌가요?ᄒᄒ 이 꿈은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사랑받게 된다는걸 의미한다고 해요. 회사내에서 인지도가 높아지고 연애면에서도 마찬가지겠죠?

펭귄한테 공격당하는 꿈은요?
공격당해서 다치거나 죽는다면 흉몽이지만 그렇지 않다면 오히려 반대로 엄청난 행운이 찾아온다는 걸 의미한답니다. 그동안 노력하던 일이 있다면 드디어 빛을 보게 되겠네요.

펭귄이랑 노는 꿈은요?
평소에 좋아하던 연예인과 데이트 하는 기분 아닐까요? 그런 느낌처럼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된다고 해요. 친구와의 관계도 좋아지고 연인과의 사이도 더욱 돈독해진다고하니 너무 좋겠죠?

펭귄보는 꿈은요?
그냥 보기만 한다면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거나 혹은 자신의 매력을 뽐낼 기회가 생긴다는 거구요, 먹이를 주거나 만지는 꿈은 애정운이 상승한다는 의미래요. 혹시 솔로라면 적극적으로 어필해보세요!

펭귄인형사는 꿈은요?
아..이건 좀 별로네요ᅲᅲ 인형 사는 꿈은 안좋은 소식이 들려올 확률이 높다고 해요. 사고나서 후회한다면 더더욱 그렇구요. 그러니 당분간은 조심해야겠어요.

펭귄그림그리는 꿈은요?
예술작품을 창작하거나 감상하면 운이 좋아진다고 하는데요, 그림 그리는 꿈역시 예술분야에서의 재능을 발휘함으로써 명예로운 일이 생긴다고하네요.

펭귄사진찍는 꿈은요?
멋진 사진 한장 남기는 건 언제나 즐겁죠? 현실에서는 불가능하지만 꿈속에선 가능하답니다. 멋진 사진을 찍는 꿈은 앞으로 인생샷을 많이 남길만한 순간이 온다는 신호니 마음껏 즐기세요!

펭귄키우는 꿈은요?
키운다라.. 이건 뭐랄까 약간 애매한데요, 키우는 과정이 힘들거나 괴롭다면 문제가 되지만 그게 아니라면 걱정거리가 사라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지금 당장 해결되지 않는 어려운 문제가 있다면 조금 기다려보시면 자연스럽게 해결될테니 마음 편히 가지셔도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