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정보

기린 나오는 꿈, 10가지 상황별 해몽 뜻 및 조언

반응형

여러분 혹시 기린 나오는 꿈 꿔보신 적 있으신가요? 저는 어릴 때 기린나오는 꿈을 꿨었는데 그때 당시엔 무슨 의미인지 몰라서 그냥 넘어갔었던 기억이 있네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기린 나오는 꿈과 관련된 해몽들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반응형

기린 나오는 꿈 알아보기

기린 나오는 꿈
기린 나오는 꿈

꿈속에서 기린이 나왔다면 어떤 의미인가요?

기린은 동물원에서도 쉽게 보기 힘든 동물이죠. 그만큼 희귀하다는 이미지가 강한 동물입니다. 그런 기린이 꿈 속에 등장했다면 길몽 중 하나로 해석되는데요. 특히 재물운과 관련되어 있다고 해요. 또한 사업하시는 분이라면 새로운 계약건이 성사될 징조라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기린이 도망가는 꿈은 어떻게 해석하나요?

기린이 도망가는 꿈은 흉몽이에요. 이 경우 주변 사람과의 관계나 직장에서의 위치 등 대인관계 문제 또는 업무상 실수로 인해 곤란해질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만약 현재 인간관계 혹은 일문제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마음을 조금 내려놓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기린이 새끼를 낳는 꿈은 어떤 의미인가요?

기린이 새끼를 낳는 꿈은 태몽이라는 말도 있고 아니라는 말도 있어서 헷갈리실텐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태몽보다는 승진/합격/취업 등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랍니다. 그러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기린이 나를 향해 달려오는 꿈은 어떤 의미인가요?

기린이 나를 향해 달려오는 꿈은 아주 좋은 길몽중 하나랍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들이 술술 풀릴 뿐 아니라 큰 돈을 벌게 된다는 의미거든요. 하지만 반대로 기린이 자신을 피해 달아나는 꿈은 좋지 않은 내용이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기린이 목을 길게 빼고 멀리 바라보는 꿈은 어떤 의미인가요?

기린이 목을 길게 빼고 멀리 바라보는 꿈은 내가 하는 일마다 승승장구하게 됨을 암시한답니다. 즉,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는 거죠. 다만 이때 다른 사람에게 과시하거나 자랑하면 오히려 안좋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고 하네요.

기린이 물을 마시는 꿈은 어떤 의미인가요?

기린이 물을 마시는 꿈은 예상치 못한 곳에서 금전적인 이득을 얻게 되거나 귀인을 만나게 되어 도움을 받게 된다고 해요. 따라서 경제적으로 여유로워질 수 있다는 의미겠죠?

기린이 똥을 싸는 꿈은 어떤 의미인가요?

기린이 똥을 싸는 꿈은 그동안 해결되지 않았던 골칫거리가 시원하게 해결됨을 의미하는데요. 게다가 앞으로 많은 재물이 들어올 것임을 암시하기 때문에 더할나위 없이 좋은 꿈이라 할 수 있겠네요.

기린이 나무 위에 올라가는 꿈은 어떤 의미인가요?

기린이 나무 위에 올라가는 꿈은 추진하던 일이 어려움없이 순탄하게 풀리게 되고 그로 인해 명예로운 자리에 오르게 되며 출세길이 열린다는 의미라네요.

기린이 높은 건물위에 올라가있는 꿈은 어떤 의미인가요?

기린이 높은 건물위에 올라가있는 꿈은 지위가 상승한다는 의미이기 때문에 시험 합격, 취업, 승진 등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게 된답니다.

기린이 우리집 마당에 서있는 꿈은 어떤 의미인가요?

기린이 우리집 마당에 서있는 꿈은 가정에 행운이 깃들게되고 가족 구성원 모두 건강하며 화목해진다는 의미이므로 매우 좋은 꿈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