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정보

불리 목욕하는 여인 단종 전 산 후기 및 리뷰

반응형

불리 1803이라는 브랜드 아시나요? 저는 우연히 유튜브 영상을 보다가 알게되었는데요, 프랑스 파리에서만 살 수 있고 한국에서는 직구로만 구할 수 있다는 말에 호기심이 생겨 찾아보게되었어요. 그러다가 제가 좋아하는 향인 목욕하는 여인(BATHING WOMAN)이 단종이 된다는 소식을 듣고 부랴부랴 백화점에 가서 시향 후 인터넷으로 주문했어요. 배송기간은 약 2주정도 걸렸어요.

반응형

불리 목욕하는 여인 알아보기

불리 목욕하는 여인
불리 목욕하는 여인

 

뚜껑을 열면 이렇게 스프레이 형식으로 되어있습니다. 분사력 테스트를 해봤는데 골고루 넓게 퍼져서 좋았어요.
그리고 대망의 시향시간~! 일단 처음 뿌렸을 때 느낌은 비누향이다! 였어요. 뭔가 어디선가 맡아본듯한 익숙한 향기였는데 곰곰히 생각해보니 도브 비누 냄새랑 비슷하더라구요.

근데 거기에 약간 플로럴 계열의 꽃향기가 섞인 느낌이었어요. 개인적으로 불리에 대한 기대가 컸는데 막상 뿌려보니 흔한 비누향이라서 조금 실망했어요. 하지만 잔향은 꽤 오래 지속되는 편이었고 시간이 지날수록 은은한 살냄새처럼 변해서 나름 만족스러웠습니다.

 

불리향수는 왜 이렇게 비싼가요?
불리는 프랑스 니치퍼퓸 브랜드입니다. 니치란 틈새시장이라는 뜻으로 소수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향수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국내에서는 쉽게 구할 수 없고 해외직구로만 구매해야하기 때문에 유통과정에서의 거품이 많이 끼어서 비쌉니다. 하지만 그만큼 희소성이 있고 가치가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불리에 열광한답니다.

불리향수는 어디서 사야하나요?
국내 백화점 매장에서도 판매하지만 직구보다는 훨씬 비싸답니다. 공식홈페이지나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경로로 구매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불리향수 지속력은 어떤가요?
지속력은 그리 좋지 않습니다. 대신 발향력이 좋아서 손목에 뿌리면 하루종일 은은하게 향기가 난답니다. 그리고 바디로션이랑 같이 쓰면 오래간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가격 대비 만족도는 어땠나요?
사실 다른 부분은 다 괜찮았는데 역시 가격이 문제였어요. 솔직히 말해서 정가 주고 샀으면 돈 아까웠을 것 같아요. 용량도 적은데다가 보습감도 그냥저냥 무난했거든요. 그나마 다행인 건 유통기한이 길어서 아껴 쓰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었어요. 만약 재구매한다면 그때는 직구 사이트에서 훨씬 저렴한 가격에 살 거예요.

저는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하면서 쓰고 있답니다. 흔하지 않은 향이라서 더욱 마음에 들어요 여러분도 기회가 된다면 한 번 써보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