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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팟 고장&오류별 해결방법 모음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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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팟 프로 출시 이후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여전히 유선 이어폰을 고집하는 사람들도 많아요. 저 역시 아직까지는 선있는 이어폰이 편하긴 하지만 블루투스 이어폰만의 편리함과 매력 또한 무시할 수 없어요. 특히나 운동하거나 출퇴근길에 음악을 들을 때 너무너무 좋아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에어팟 오류 및 고장시 대처 방법들을 소개해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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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팟 오류, 고장 해결 알아보기

에어팟 오류, 고장
에어팟 오류, 고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어팟 사용 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고장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을 알아볼 건데요. 특히, 이 글은 '에어팟 고장&오류별 해결방법 모음집'을 주제로 하여 여러분의 일상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자, 그럼 에어팟과 관련된 궁금증을 하나씩 해결해 나가볼까요?


1. 에어팟 LED 색상별 의미 파악하기

초록빛 LED: 에어팟이 정상적으로 작동 중임을 의미합니다. 이 상태라면 별도의 조치가 필요 없어요.

빨간빛 LED: 연결 오류 또는 충전 문제가 발생했음을 나타냅니다. 이 경우, 에어팟과 충전 케이스의 연결 상태를 확인해보세요.

흰색빛 LED: 에어팟이 초기화되어 새로운 기기와 연결할 준비가 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이 상태에서는 다른 기기와의 페어링이 가능해요.


2. 한쪽 에어팟이 작동하지 않을 때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의 '설정 > 블루투스'로 이동해, 연결된 에어팟 옆에 있는 (i) 버튼을 누르고 '기기 삭제'를 선택합니다.
에어팟 케이스의 페어링 버튼을 15초 이상 길게 누릅니다.

흰색 LED가 깜빡이는 것을 확인한 후, 에어팟을 열고 휴대폰 가까이 두면 자동으로 연결 팝업이 나타납니다. 첫 번째 팝업은 닫고, 두 번째 연결 시도 때 연결하세요.


3. 페어링 문제 해결하기

네트워크 재설정을 시도해보세요. 아이폰 설정에서 '일반 > 재설정 >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을 선택하고,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재부팅합니다. 재부팅 후 와이파이를 다시 잡고 에어팟을 연결해보세요.


4. 치지직하는 날카로운 잡음 대처법

에어팟의 펌웨어를 업데이트해보세요. 이를 위해 에어팟 배터리가 50% 이상이어야 합니다.

아이폰의 소프트웨어가 최신 버전인지 확인하세요.

와이파이 연결 상태에서 에어팟과 아이폰을 연결하고, 에어팟 케이스 뚜껑을 열어 10분 이상 기다리면 펌웨어가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업데이트 후 다시 페어링해보세요.


5. 한쪽 음량만 낮을 때

에어팟 유닛의 마이크와 스피커 망을 확인하고, 이물질이 보이면 깨끗하게 청소하세요.

이물질이 문제가 아니라면, '설정 > 손 쉬운 사용 > 오디오/시각 효과 > 밸런스 클릭'으로 이동하여 오디오 밸런스가 중간에 맞춰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혹시라도 위 내용 이외에 다른 증상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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