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정보

닥터디엣 내돈내산 후기 및 효능

반응형

다이어트란 평생 숙제라고 하죠.. 저 또한 마찬가지랍니다. 매년 새해 목표 1순위인 다이어트지만 매번 실패해서 좌절하곤 했어요. 그러다가 우연히 알게 된 닥터디엣이라는 쉐이크형 다이어트 식품을 접하게 되었는데요. 이 제품과 함께라면 이번엔 진짜 살 뺄 수 있겠다라는 확신이 들어서 이렇게 여러분께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반응형

닥터디엣 탐구

닥터디엣은 식사 대용식으로 섭취하면 체중 감량 효과를 볼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물 또는 우유 200ml에 타서 먹으면 되는데요. 한 끼당 칼로리는 고작 280kcal 밖에 되지 않지만 포만감이 오래 지속되어 다른 음식물 섭취를 줄여주는 원리죠. 특히나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인 스테비아를 사용했기 때문에 칼로리 걱정 없이 단맛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에요.


닥터디엣 효능

시중에 나와있는 수많은 다이어트 보조제와는 달리 ‘식사대용’ 이라는 개념이기 때문에 하루 세끼 모두 챙겨 먹으면서 진행해도 된다는 점이 다릅니다. 게다가 영양성분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단백질 함량이 매우 높아 운동 후 근손실 방지용으로도 적합하답니다.


닥터디엣 후기 먹는법

사실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도 맛이 없으면 손이 안 가기 마련이죠. 하지만 닥터디엣은 다섯 가지 맛 전부 호불호 갈리지 않는 무난한 맛이라 누구나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답니다. 개인적으로는 아몬드 브리즈 특유의 고소한 맛 덕분에 더욱 맛있게 느껴졌어요.

물론 개인차가 있겠지만 일단 저는 별다른 부작용은 없었습니다. 다만 처음 드시는 분이라면 초반에 명현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하니 주의하세요. 대표적인 증상으로는 두통, 어지러움, 메스꺼움 등이 있으며 심한 경우에는 구토 증세까지 나타난다고 하네요. 다행히 저는 그런 현상이 전혀 없었고 오히려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이었어요.


저처럼 의지박약이신 분들에게 강력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올해 여름 휴가 때는 예쁜 수영복 입고 인생샷 남겨보는 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닥터디엣 솔직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