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정보

살에서구하소서 효능 및 후기 리뷰

반응형

살에서 구하소서라는 다이어트 보조제 아시나요? 저는 이번에 처음 알게되었는데 효과가 너무 좋아서 여러분께 추천드리려고 해요. 이름부터가 심상치 않은 이 친구.. 과연 어떤 아이인지 같이 알아볼까요?

반응형

살에서구하소서 탐구

살에서구하소서
살에서구하소서

살에서 구하소서는 말 그대로 ‘살’에서 구해준다는 의미입니다. 지방과 탄수화물 흡수를 억제해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 성분이 들어있어서 붙은 이름이에요. HCA는 식약처에서도 인정받은 안전한 원료라고 하니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죠?


살에서구하소서 효능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과 녹차추출물이 주성분인 건강기능식품이에요. 하지만 시중에 판매되는 다른 다이어트 보조제와는 다르게 식욕억제나 지방분해 등의 성분은 들어있지 않아요. 대신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원리랍니다. 즉, 운동과 식단조절을 병행하면서 먹으면 더욱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뜻이죠!


살에서구하소서 후기 먹는법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자체로는 부작용이 없다고 알려져있지만 간혹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 사람에게는 큰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또한 임산부나 수유부 등 특정 질환을 앓고 계신 분들은 전문의와 상담 후 섭취하시는걸 권장드립니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확실히 효과봤어요. 물론 먹는 양을 줄이고 운동을 하면서 먹어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확실하게 체중감량에 도움이 됐어요. 그리고 피부트러블 개선에도 좋았어요. 원래 여드름성 피부라서 스트레스였는데 이거 먹으면서 많이 좋아졌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