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 건강 & 음식

오니스트콜라겐 제품 후기 및 효능

반응형

최근 매끄러운 피부 유지를 위해 콜라겐 섭취가 필수불가결한 요소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 중에서도 '오니스트콜라겐' 제품은 많은 사람들의 극찬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제품 중 하나입니다. 이번에는 '오니스트콜라겐'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반응형

오니스트콜라겐 탐구

오니스트콜라겐
오니스트콜라겐

오니스트콜라겐 제품은 저분자 피쉬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과 같은 천연 원료로 구성된 콜라겐 보충제입니다. 스페인 발렌시아 오렌지 등도 함유되어 있어 향과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더불어, 무첨가, 무보존제, 무설탕으로 천연 원료를 사용하여 콜라겐과 함께 건강한 몸과 피부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습니다.


오니스트콜라겐 효능

오니스트콜라겐 제품은 체내 콜라겐 생성을 도와주어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효과적입니다. 또한, 체내 노폐물을 배출하여 탈수 및 빈혈 등 필수적인 건강 상태도 개선시켜 줍니다. 더불어, 천연 원료로 제조되었기 때문에 복용 시 알레르기 증상이나 발진 등 다양한 부작용이 일어날 확률도 낮게 유지됩니다.


오니스트콜라겐 후기 먹는법

제조사는 하루에 1포를 물 또는 우유에 타서 복용하라고 권장합니다. 복용 시 1일 기준 10g 이상의 콜라겐 섭취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오니스트콜라겐 제품을 복용한 후에도 평소와 크게 다르지 않은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복용 기간이 일주일을 넘어가면서부터 점점 피부가 좀 더 생기있어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처음 복용할 때는 약간의 비린 맛이 있어서 다소 꺼리기도 했지만, 점차 입맛에 익숙해지면서 쉽게 복용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복용 식사시간이 체감효과에 정말 많은 영향을 주는 것 같아서 섭취 시간을 반드시 지켜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