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 건강 & 음식

직접 섭취해본 맥스컷 효과 및 부작용

반응형

다이어트 보조제 중에서도 유명한 맥스컷 후기입니다. 저는 다이어트 영양제 복용 경험이 꽤 많은데요, 최근엔 이녀석을 먹고있어요. 왜냐구요?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

반응형

맥스컷 탐구

맥스컷
맥스컷

맥스컷은 녹차추출물과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 두가지 주원료로 이루어져있는데요, 먼저 녹차추출물은 항산화 작용/체지방 감소/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해요. 그리고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맥스컷 효능


저는 원래 운동이랑 식단조절로만 다이어트를 했었는데 정체기가 와서 너무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친구한테 추천받아서 먹기 시작했는데 확실히 먹는 양이 줄어도 살이 찌지 않고 유지되는 느낌이었어요. 한달동안 꾸준히 복용했더니 체중감량보다는 눈바디가 많이 달라진걸 느꼈어요. 그리고 몸이 가벼워지고 배변활동도 원활해져서 만족스러웠어요.


맥스컷 후기 먹는법

네 없어요! 제가 실제로 먹어보고 느낀점들을 솔직하게 말씀드릴게요. 우선 하루 2알씩 식사전에 먹으면 되는데요, 알약 크기가 작아서 먹기 편해요. 냄새나 맛도 전혀 없어서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구요. 다른분들 후기보면 화장실 자주간다고 하는데 저는 그런건 없었어요. 오히려 변비있는 사람한테 좋을것 같아요. 하지만 개인차가 있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지금까지 맥스컷 솔직후기였습니다. 결론은.. 운동하면서 같이 병행하면 확실히 살빠지는데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해요. 물론 식단조절 필수인거 아시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