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 건강 & 음식

시서스원다이어트 제품 효능 및 탐구

반응형

시서스 다이어트라고 들어보셨나요? 최근 TV 프로그램에서도 많이 언급되고 있고 홈쇼핑에서도 판매되는 등 인기가 많은 다이어트 보조제입니다. 저 역시 2달전쯤인가..TV프로그램을 보다가 알게되어 주문해서 먹고있는데요. 제가 직접 먹어보고 느낀점들을 여러분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반응형

시서스원다이어트 탐구

시서스원다이어트
시서스원다이어트

시서스는 인도산 식물로써 열대 아시아 지방과 아프리카 등지에서 자라는 포도과 다년생 식물입니다. 주로 인도나 스리랑카 쪽에서 재배되는데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생소하지만 외국에서는 이미 오래전부터 유명한 식품이었다고 하네요. 특히 영국식품 표준청과 캐나다 연방 보건부등에서 체중조절에 도움이 되는 식품으로 인정받아 현재 세계 각국에서 다양한 형태로 섭취중인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시서스원다이어트 효능


시서스추출물은 시서스 중에서도 퀘르세틴과 이소람네틴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있어 체중감소나 허리둘레 감소 등 다양한 연구결과들이 입증되었다고 하는데요. 특히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랍니다.

시서스 섭취 후 복통이나 설사 증상이 나타날 수 있지만 일시적인 현상이기 때문에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임산부나 수유부, 특이체질이신 분들은 전문의와 상담 후 섭취하시는 걸 권장드립니다.


시서스원다이어트 후기 먹는법

저같은 경우엔 운동없이 식단으로만 10kg 감량 후 요요현상 없이 유지 중이었는데요. 아무래도 코로나19 이후 외부활동이 줄어들다보니 살이 조금씩 찌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마음잡고 홈트랑 식단 조절하면서 시서스원 다이어트를 같이 복용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약 4주동안 6kg감량했고 지금까지도 계속 빠지고있어요. 물론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확실히 식욕억제효과가 있어서 음식생각이 별로 안나고 조금만 먹어도 배가 부르더라구요. 그리고 체지방 감소 뿐만 아니라 항산화 작용이랑 뼈건강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꾸준히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사실 처음 먹었을때는 별다른 느낌이 없어서 괜히 샀나 싶었는데 일주일 쯤 지나니깐 입맛이 뚝 떨어지면서 먹는양이 줄더라구요.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몸무게도 줄고 한달째부터는 눈바디로도 변화가 보였어요. 일단 먹기 편하고 휴대하기도 편해서 매일매일 챙겨먹기 좋았어요. 하루 1알씩 물과 함께 꿀꺽하면 끝! 알약 크기도 크지 않아서 목넘김도 편했구요. 앞으로도 꾸준히 먹으면서 열심히 홈트레이닝 해보려구요. 모두모두 화이팅합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