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 건강 & 음식

클린24시간 효능 및 부작용

반응형

클린24시간이라는 다이어트 보조제 들어보셨나요? 저는 이번에 처음 알게되었는데 SNS에서 꽤나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직접 먹어보고 효과랑 부작용 그리고 먹는법 등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반응형

클린24시간 탐구

클린24시간
클린24시간

클린24시간은 탄수화물 차단제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인 HCA 성분이 함유되어있어요. 이 성분은 우리 몸속에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것을 억제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래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식약처에서도 인정받은 성분이에요.


클린24시간 효능

이 제품은 탄수화물 흡수 억제제라서 식사량 조절없이 먹어도 몸무게 유지가 됩니다. 그리고 배변활동 원활효과도 있어서 변비이신분들에게도 좋습니다.보조제 먹는다고 무조건 살 빠지는건 아니지만 운동과 식단조절을 병행하면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겠죠? 특히 이 제품은 식이섬유 함량이 높아서 변비있으신 분들이 드시면 좋을것 같아요.


클린24시간 후기 먹는법

사람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우선 저의 경우에는 전혀 없었어요. 그리고 임산부나 수유중이신 분들이 먹어도 될만큼 안전한 성분이라 안심하셔도 됩니다. 다만 카페인이 함유되어있기 때문에 커피같은 카페인 음료를 많이 드시는 분들은 조금 조심하시는게 좋을 듯 싶어요.

하루에 1포씩 물에 타서 마시면 되는데요, 맛은 레몬에이드맛이라서 거부감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가루형태라서 먹기 불편하신 분들은 탄산수에 타드셔도 되고, 샐러드 드레싱처럼 뿌려먹어도 된다고 하네요.

저는 한달동안 꾸준히 먹고있는데 확실히 뱃살이 빠지는걸 느꼈어요. 몸무게 변화는 크게 없지만 눈바디로 봤을때 배가 들어간게 보이더라구요. 물론 운동이랑 식단조절도 같이 하고있어서 시너지효과가 난 걸수도 있지만.. 아무튼 만족스러운 결과였어요. 여러분들도 클린24시간 드시고 건강하게 다이어트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