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 건강 & 음식

내돈내산 오복시루 후기 및 탐구

반응형

저는 떡을 좋아해요. 특히 시루떡이요! 그래서 항상 냉동실에 쟁여두고 먹고싶을 때마다 꺼내먹는데 이번엔 좀 색다른걸 먹어보고 싶어서 인터넷 검색을 해봤어요. 그랬더니 나오는 이름하야 “오복시루”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라 반신반의하면서 주문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제가 먹은건 콩인절미랑 흑임자인절미였는데 둘다 고소하고 쫀득쫀득해서 완전 취향저격이었어요. 저처럼 떡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반응형

오복시루 탐구

오복시루
오복시루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입한 떡집인 오복시루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원래 빵순이이지만 가끔 밥대신 먹을만한 건강한 간식거리를 찾다가 우연히 알게 된 곳이에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 중에서도 다이어트나 건강관리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그런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맛집입니다.

오복시루는 이름처럼 시루떡 전문점이고, 영양찰떡과 약식 등 다양한 종류의 떡을 판매하고 있어요. 특히 100% 국산 찹쌀만을 사용해서 만든다고 하니 더욱 믿음이 가죠? 그리고 모든 재료들을 직접 손질하고 만드는 수제떡집이라 주문량이 많을 경우 당일배송이 어려울수도 있다고 하네요. 배송기간 참고하셔서 미리미리 주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콩인절미 vs 흑임자 인절미 중 어떤게 더 맛있나요?

흑임자 인절미 승! 고소한 맛과 식감 모두 좋았어요. 개인적으로는 콩고물보다는 흑임자 고물이 더 맛있었어요. 하지만 두개 다 매력있어서 우열을 가리기 힘드네요. 그냥 둘다 드세요.


오복시루 후기 먹는법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주문 후 다음날 출고되서 이틀만에 받았어요. 배송속도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떡 보관 어떻게 해야하나요?

저는 받자마자 소분해서 냉동실에 넣었어요. 드실때마다 꺼내서 자연해동 하시면 됩니다. 전자레인지나 밥솥에 데우셔도 되는데 개인적으로는 자연해동이 제일 맛있었어요.

가격대비 양은 적당한가요?

양은 딱 1인분이에요. 간식으로 먹기 적당한 양입니다. 식사대용으로 드시기엔 부족할수도 있어요.

한끼식사 대용으로 드실꺼면 2팩이상 드셔야될것 같아요. 그리고 아무래도 방부제나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건강한 떡이다보니 유통기한이 짧아요. 냉장고에 넣어두면 일주일 안에 먹어야된다고 하네요.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