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 건강 & 음식

내돈내산 창억떡 후기 및 탐구

반응형

오늘은 제가 자주 애용하는 떡 브랜드인 창억떡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빵보다는 떡을 선호하는데요. 어김없이 저희집 냉동실엔 창억떡이 자리잡고 있었어요. 그만큼 믿고 먹는 창억떡이랍니다.

반응형

창억떡 탐구

창억떡 탐구
창억떡 탐구

오늘은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떡집인 창억떡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빵순이지만 떡순이이기도 한데요, 특히나 이 곳의 호박인절미는 저의 최애 떡이랍니다. 원래는 광주에만 있어서 택배로만 주문해서 먹었는데 이제는 인터넷에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되어서 얼마나 기쁜지 몰라요.

호박인절미말고 다른 떡종류도 있나요?

네! 물론이죠! 다양한 종류의 떡들을 판매하고있어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인기상품과 추천상품등 카테고리별로 보기쉽게 정리되어있어서 원하는 상품을 고르기 쉽답니다.

창억떡 종류 중 추천하시는건 뭔가요?

저는 호박인절미랑 모듬찰떡을 주로 먹는데요, 두가지 모두 개별포장 되어있어서 먹기 편하고 보관하기 좋아요. 그리고 맛도 최고랍니다~!!! 다른분들 보니까 통팥시루떡이랑 녹두깨찰떡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다음번에 먹어봐야겠어요.

창억떡 칼로리 알고싶어요!

호박인절미 칼로리는 1개(50g)당 약 113kcal라고 하네요. 이밖에도 찰떡류는 100g당 250kcal 내외이고, 설기류는 200kcal 내외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창억떡 후기

저는 개인적으로 빵보다는 떡을 좋아해요. 물론 탄수화물 덩어리이긴 하지만.. 밀가루보단 쌀이 몸에 좋잖아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쑥 인절미랑 호박인절미라서 더더욱 먹고싶었어요. 게다가 개별포장되어있어서 냉동실에 보관하기도 편하고 먹기도 편하거든요. 특히나 부모님 세대에서는 더욱더 좋아할만한 맛이라서 선물용으로도 좋을것 같아요.

제가 직접 먹어본 결과 쫀득쫀득하니 맛있었어요. 다만 콩고물이 조금 부족해서 아쉬웠어요. 다음엔 콩가루를 따로 사서 찍어먹어야겠어요. 다들 맛있는 음식 드시고 건강하세요~

선물용으로 좋은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선물용으로 아주 좋다고 생각해요. 일단 포장부터가 고급스럽고 깔끔하기 때문에 받는사람도 기분좋고 주는사람도 뿌듯하답니다. 게다가 배송도 빨라서 급하게 선물해야할때도 걱정없어요. 직접 매장에 방문하면 시식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