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 건강 & 음식

smdr수면영양제 효능 및 부작용 탐구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잠을 제대로 못자서 항상 피곤함을 달고 사는 사람입니다. 그러다보니 주변사람들에게 예민하다는 소리를 많이 듣고 사는데요.. 그래서 수면 영양제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제가 알아본 정보들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반응형

smdr수면영양제 탐구

smdr수면영양제
smdr수면영양제

최근 수면장애 환자가 급증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불면증과 같은 수면장애 증상을 겪고 있다고 해요.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하면 피로감뿐만 아니라 면역력 저하, 우울증 등 다양한 질환들을 유발하기 때문에 반드시 개선해야 하는 질병 중 하나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현대인에게 필수품이라 불리는 수면영양제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SMDR이라는 브랜드에서 나온 수면영양제 입니다. SMDR은 Sleeping Mood Desrormation Revitalization의 약자로 '잠재워주는'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이름처럼 우리의 수면패턴을 분석해서 좋은 수면 패턴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건강기능식품이랍니다.

불면증이란 정확히 어떤 건가요?
불면증은 잠들기 힘들거나, 중간에 자주 깨는 경우, 너무 일찍 잠에서 깨어나는 현상이에요. 이러한 증상이 한 달 이상 지속될 경우 만성화되어 치료가 어려워질 수 있으니 초기에 병원치료나 수면영양제 복용을 통해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것이 좋아요.


smdr수면영양제 효능


수면영양제는 쉽게 말해 숙면을 도와주는 영양제입니다. 시중에 나와있는 여러가지 종류의 수면영양제 중에서도 제가 선택한 건 SMDR이라는 브랜드의 락티움이었어요.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이기 때문에 더욱 믿음이 가더라구요. 또한 수면의 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칼슘 및 비타민B6, 비타민D3, 로즈마리 추출물, 체리가루 등등이 들어가 있어 더 좋은 효과를 발휘하도록 도움을 줍니다.


smdr수면영양제 후기 먹는법


먹는 방법은요?
하루에 1회 1정씩 섭취하면 됩니다. 자기전에 물과 함께 먹으면 된다고 하니 간단하죠?

저처럼 불규칙한 생활패턴으로 인해 매일매일 피곤하신 분들이라면 지금부터라도 늦지 않았으니 하루빨리 수면영양제 챙겨드시길 바래요. 꾸준히 먹다보면 확실히 아침에 일어나는 게 가뿐해지고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이 드실 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