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정보

거미 나오는 꿈에 대한 해몽 뜻 풀이

반응형

꿈이란건 참 신기하죠? 실제로 일어날 일들을 미리 알려주기도 하고, 반대로 미래에 일어날 일들이 꿈속에서 나타나기도 합니다. 여러분은 혹시 악몽 꿔보신 적 있으신가요? 저는 어렸을 때 가위눌린 적도 있고, 가끔 무서운 꿈을 꾸기도 하는데요. 그럴때마다 항상 궁금했던 점이 있었어요. 도대체 왜 그런 꿈을 꾸는걸까? 그리고 어떤 의미가 있는걸까? 하는 궁금증이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알고있는 몇가지 꿈해몽과 관련된 정보들을 공유해보려고 해요.

반응형

거미 나오는 꿈에 대한 해몽 뜻 풀이 알아보기

거미 나오는 꿈에 대한 해몽 뜻 풀이
거미 나오는 꿈에 대한 해몽 뜻 풀이

거미 나오는 꿈은 흉몽인가요?

사실 이 주제는 조금 조심스러운 부분이에요. 왜냐하면 사람마다 해석이 다 다를 수 있거든요.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거미나오는 꿈은 길몽보다는 흉몽인 경우가 많아요. 일단 거미 자체가 징그럽고 무섭잖아요? 게다가 거미줄처럼 얽혀있는 관계나 상황이라면 더더욱 그렇구요. 따라서 거미 나오는 꿈은 좋지 않은 징조라고 보는 경향이 많습니다. 특히 다른사람에게 배신당하거나 사기당할 위험이 있으니 주의해야한다고 하네요.

거미 죽이는 꿈은 좋은건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거미 죽이는 꿈은 별로 안좋은 꿈이라고 생각해요. 오히려 내가 누군가를 죽이거나 해치는 꿈은 나에게 도움이 될만한 귀인을 만나게 된다는 암시거든요. 만약 자신이 싫어하는 사람을 죽인다면 그건 반대겠죠? 어쨌든 거미죽이는 꿈은 대인관계에서의 갈등 혹은 구설수 등을 나타내는 경고성 꿈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거미한테 물리는 꿈은 어떻게 되나요?

이것도 역시 다양한 해석이 존재하는데요. 우선 거미한테 물리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한다는 긍정적인 신호입니다. 사업하시는 분들에게는 큰 행운이 찾아올수도 있다고 하네요. 다만 물린 부위가 가렵거나 아프다면 건강상 문제가 생길수있으니 병원에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오늘은 거미 나오는 꿈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아무래도 부정적인 내용이 많다보니 괜히 찝찝하네요. 다음부터는 좀더 밝고 희망찬 꿈이야기를 들고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