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정보

떨어지는 꿈에 대한 해몽 뜻 풀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이 블로그에서는 누구나 한번쯤 겪어본 '떨어지는 꿈'에 대한 해몽을 함께 살펴보고자 합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느낌이 깊게 남기도 하는 이 꿈, 어떤 뜻을 지니고 있을까요? 지금부터 다양한 상황들을 하나씩 살펴보며 그 뜻과 함께 여러분에게 조언을 드리려고 합니다.

반응형

떨이지는 꿈에 대한 해몽 뜻 풀이 알아보기

떨이지는 꿈에 대한 해몽 뜻 풀이
떨이지는 꿈에 대한 해몽 뜻 풀이

꿈해몽하면 떠오르는 단어들이 있죠? 태몽, 흉몽, 길몽 등등 다양한 종류의 꿈풀이가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떨어지는 꿈’ 에 대해 궁금증이 많았어요. 여러분 중에서도 혹시 떨어지는 꿈을 꾸신 적이 있나요? 그렇다면 이 글을 끝까지 읽어보세요!


떨어지는 꿈은 어떤 의미인가요?

떨어진다는 것은 무언가로부터 분리되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떨어지는 꿈은 대부분 좋지 않은 내용입니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서 해석이 달라질 수 있으니 지금부터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은 안좋은 꿈인가요?

네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은 현실에서는 큰 사고나 질병 등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특히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은 죽음을 상징하기 때문에 매우 불길한 꿈이에요. 만약 현재 건강상태가 좋지 않거나 몸이 불편하다면 병원에 방문해서 검사를 받아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떨어지는 꿈 중에서도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은 키크는 꿈이다?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은 성장과정중인 아이들이 많이 꾸는 꿈입니다. 이 경우엔 실제로도 키가 클 확률이 높다고 하네요. 하지만 성인이라면 자신감 하락 등 심리상태 불안함을 나타내는 꿈이니 주의하세요!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은 좋은 꿈이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은 대부분 길몽이에요. 승진, 합격, 당선등 원하는 일이 이루어질 징조라고 하니 기분좋은 하루를 보낼 수 있겠네요.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은 흉몽이다?

네 맞아요.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은 흉몽이랍니다. 현재 진행중인 일이 실패하거나 건강상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한다고 하네요.

물속에서 떨어지는 꿈은 무슨의미인가요?

물속에서 떨어지는 꿈은 자신이 하고 있는 일 또는 사업과 관련되어 어려움을 겪게 될 징조라고 해요. 물 속에서 떨어졌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거나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가끔 떨어지는 꿈을 꾸는데 그럴때마다 불안하더라구요. 그렇지만 이렇게 자세하게 알고나니 조금 안심이 되네요. 우리 모두 조심해서 나쁠건 없으니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