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정보

봉황이 나오는 꿈에 대한 해몽 뜻 풀이

반응형

봉황이라는 동물은 예로부터 왕권과 관련되어 신성시 되어온 동물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우리나라에서는 대통령 선거때마다 당선자에게 봉하마을에서 온 선물이라며 봉황 무늬가 새겨진 넥타이를 선물하곤 하죠. 이처럼 좋은 의미를 가진 봉황꿈이지만 상황에 따라서 길몽인지 흉몽인지 알쏭달쏭하기도 합니다. 과연 어떤 경우에 길몽이고 어떤 경우에 흉몽인지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반응형

봉황이 나오는 꿈에 대한 해몽 뜻 알아보기

봉황이 나오는 꿈에 대한 해몽 뜻
봉황이 나오는 꿈에 대한 해몽 뜻

봉황나오는 꿈 중에서도 용이랑 같이 나오면 무슨뜻인가요?

용은 상상속의 동물인만큼 다양한 모습으로 등장하는데요, 용이 하늘을 날고 있거나 여의주를 물고있는 등 여러가지 형태로 나타납니다. 그런 용의 옆에 봉황이 있다면 두 가지 모두 훌륭한 존재이기 때문에 아주 큰 행운이 찾아올것임을 암시한다고 해요. 특히나 둘 다 출세운과도 관련이 있어서 직장에서의 승진이나 사업 번창등 승승장구하게 될 것이니 기대하셔도 좋을듯 합니다.


봉황새가 품안으로 날아오는 꿈은 뭔가요?

품안으로 날아오는 꿈은 태몽으로서 귀한 자식을 낳게 된다는 징조라고 하네요. 만약 임신중이라면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고 순산하시길 바랍니다.


봉황이 나는걸 보는 꿈은 어떻게 해석하나요?

날아가는 봉황을 보는 꿈은 자신이 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동안 노력해왔던 일들이 결실을 맺게 되고 그로 인해 많은 재물을 얻게 된다고 하니 기분좋은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겠네요.

오늘은 봉황관련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봉황은 고귀함을 상징하는 동물로서 옛날부터 왕실에서만 기를 수 있었던 영물이었어요.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분명 좋은 기운이 가득할테니 긍정적인 마음으로 하루하루를 보내시면 좋겠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봉황꿈에 대한 해몽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