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후기 및 정보

클래스 101 강의 2주 무료보기 후기

반응형

클래스 101 소개


평상시 자기 계발 책을 읽다가 그 책의 저자인 사람이 클래스 101 강의를 제작했다는 정보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그 강의를 너무 듣고 싶었고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클래스 101에 가입하기 전 클래스 101이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class101은 정말 다양한 여러 분야들에 관한 강의들을 제작해 사람들에게 유익한 내용을 제공해주는 주식회사입니다. PC, 모바일 어플을 이용해서 장소와 시간 제약 없이 간편하게 볼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클래스 101 메일
클래스 101 메일

이에 매료되어 바로 클래스101에 가입하고자 했는데 2주 동안의 무료 체험 기간을 제공한다는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유익한 강의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데 2주동안 무료? 바로 구독해보았습니다.

구글메일로 간편하게 회원가입을 하고 바로 강의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2주의 무료 구독 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결제가 된다는 것을 확인하고 구독했습니다. 

2주간의 무료 구독 기간이 지나면 월 19,000원에 구독료가 요구됩니다. 연간 구독을 진행하면 더 싸게 월 15,750원에 구독을 하라 수 있으니 연간 구독도 생각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클래스 101+ Beta 무료 2주 구독 사용 후기


저는 2주간의 기간동안 약 5개의 강의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한 강의의 한 수업당 10분으로 대부분 구성되어있는데 저는 2배속으로 들어 상당히 많은 강의를 들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수업도 굉장히 높은 컬리티로 제작되어 보기에도 편했고 2배 속으로 들어도 다 이해가 됐습니다.

저는 저에게 필요한 블로그 관련 수업 2개와 자기 계발, 파이선 개발, 해킹 관련 강의를 들었습니다. 전부 유익했고 배운 것을 바로 습득하고 실천할 수 있었습니다. 강의 퀄리티가 높아서 그런지 관련된 지식들을 금방금방 적용해서 유용하게 사용했습니다.

요즘 책 한권에 대략 2만 원 하는데 책 한 권 살 돈에 클래스 101에 가입해서 더 많은 것을 배우는 것이 훨씬 유리한 것 같습니다. 강의 분야들도 그림, 자기계발, IT, 춤, 운동, 건강, 주식, 투자, 부동산 등 정말 많습니다. 너무 가성비적으로 탁월한 것 같습니다. 클래스 101 안에 있는 강의들만 다 봐도 먹고 사는 데에는 문제가 없을 정도의 능력은 보장될 것 같습니다.

돈이 아까울 것 같다하시면 일단은 2주 동안 무료 구독을 사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주가 지난 뒤 월간 구독료 결제가 진행되니 무료 기간 동안 사용해보시고 고민해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장점이 상당히 많았는데 단점도 있었습니다. 바로 Beta class101+에 있는 강의들만 수강할 수 있었습니다. 무슨 말이냐? class101과 Beta class101+라는 사이트가 각각 다르게 존재합니다. class101에 있는 강의들을 따로 결제를 또 해야 했었습니다. 물론  Beta class101+에 있는 강의들도 매우 좋지만 더 높은 퀄리티의 강의를 들으려면 class101에 있는 강의를 결제를 해야만 했습니다. 또 듣고 싶었던 강의가 class101에 있었는데 매우 아쉬웠습니다..


마무리


그래도 일단은 2주간 무료는 무조건 이득이기에 여러분들도 구독을 해보시는 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많은 것들을 배우고 삶에 적용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