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정보

모기 꿈, 10가지 상황별 해몽 뜻 및 조언

반응형

여름이면 찾아오는 불청객인 모기! 저는 모기에 물리면 엄청 크게 부어오르는 편이라 여름마다 스트레스였는데요. 올해는 코로나19 바이러스 여파로 해외여행길이 막혀 국내 여행지들이 인기를 끌면서 제주도나 강원도 등 휴가지에서도 모기와의 전쟁이 한창입니다. 이처럼 여름철 우리를 괴롭히는 모기꿈해몽 어떤 의미인지 궁금하셨죠?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

반응형

모기 꿈 알아보기

모기 꿈

모기에 물리는 꿈과 피를 빨아먹는 꿈 중 어떤 꿈이 길몽인가요?
피를 빨아먹는 꿈이 좋은 꿈이에요. 피는 재물운을 상징하기 때문이죠. 만약 임산부라면 태몽이기도 합니다. 또한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받아 일이 잘 풀리게 될 징조라고 해요.

모기떼가 나를 무는 꿈은 흉몽인가요?
네 맞아요. 주변사람들로부터 시달림을 받게 되거나 질병에 걸릴 위험이 있다는 암시이니 조심하세요.

내 몸에 붙어있는 모기를 잡는 꿈은 무슨뜻인가요?
평소 걱정하던 문제가 해결될 조짐이며, 자신감있게 행동하면 행운이 찾아온다고 하네요.

내 다리에 모기가 물려 퉁퉁 붓는 꿈은 어떻게 해석하나요?
다리에 물린 상처가 크면 클수록 현실에서의 고통도 클텐데요. 실제로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수도 있으니 주의해야한다고 해요.

집 안에 들어온 모기를 때려잡는 꿈은 뭔가요?
자신 앞에 놓인 장애물을 제거한다는 의미로 그동안 골머리를 앓던 일이 있다면 말끔히 해결된다고 하니 기분좋은 소식이네요.

집안에 있던 모기가 밖으로 날아가는 꿈은 뭘까요?
고민거리가 해소되고 근심걱정이 사라진다는 아주 좋은 꿈이랍니다.

몸에 붙은 모기를 손으로 쳐서 죽이는 꿈은 어떨까요?
현재 진행중인 일이 순조롭게 마무리되어 마음의 안정을 찾게 된다고하니 안심하셔도 되겠네요.

다른 사람이 모기를 잡아주는 꿈은 뭐죠?
주변 지인으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반대로 아무도 도와주지 않는다면 혼자 힘으로 이겨내야 한다고하네요.

모기소리가 너무 시끄러워서 잠을 못자는 꿈은 나쁜가요?
실제로 수면장애가 올수있다고하는데요. 이럴때는 숙면을 위해 따뜻한 우유 한잔 마시는걸 추천드려요.

아기가 모기한테 물리는 꿈은 뭘 의미할까요?
아이가 병에 걸리거나 사고를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므로 아이들을 세심하게 돌봐야겠죠?

지금까지 다양한 모기꿈해몽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어떠셨나요? 재미있으셨나요? 이렇게 알아본 내용 참고하셔서 모두모두 꿀잠 주무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