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정보

벌 꿈, 10가지 상황별 해몽 뜻 및 조언

반응형

벌꿈 꾸신 적 있으신가요? 저는 어릴 때 꿀벌이 제 얼굴에 붙어서 안떨어졌던 경험이 있어서 아직도 생생한데요. 이렇게 무서운 꿀벌이지만 우리에게 도움을 주는 곤충이기도 해요. 이렇듯 좋은 일을 하는 벌들이 꿈속에 나왔다면 어떤 의미인지 궁금해지는데요. 지금부터 각 상황별로 해석되는 벌꿈해몽 풀이를 소개해드릴게요.

반응형

벌 꿈 알아보기

벌 꿈
벌 꿈

꿀벌꿈 / 말벌꿈 중 어떤 꿈이 더 길몽인가요?

일반적으로 큰말벌 또는 장수말벌 같은 경우엔 태몽인 경우가 많아요. 하지만 작은 꿀벌이라면 흉몽이랍니다. 만약 주변에 임신하신 분이 있다면 축하인사를 건네보세요~

집안에 들어온 벌집 제거하는 꿈은요?

집에 갑자기 생긴 벌집은 현실에서는 골칫거리지만 꿈 속에서는 재물운 상승이라는 아주 좋은 징조입니다. 특히나 사업하시는 분들에게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 꿈이죠. 다만 너무 많은 양의 꿀이 들어있는 벌집이었다면 오히려 좋지 않은 꿈이니 참고하세요.

내 몸에 붙은 벌떼를 떼어내는 꿈은요?

몸에 붙어있던 벌떼를 떼어냈다면 현재 진행중인 일이 순조롭게 풀릴것임을 암시하는 꿈이에요. 내가 노력한 만큼 성과를 얻을 수 있으니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시길 바랍니다.

죽은 벌 시체 보는 꿈은요?

시체라는 단어 자체가 썩 유쾌하진 않지만 죽은 벌들을 보는 꿈은 의외로 길몽이었어요. 그동안 막혀있던 일들이 술술 풀리게 될테니 걱정말고 하던일을 계속 하시면 됩니다.

벌한테 쏘이는 꿈은요?

평소에 벌침 알레르기가 있거나 독성이 강한 벌 종류였다면 위험하지만 그렇지 않다면 금전운이 크게 상승하게 될 꿈이에요. 투자계획이 있으시다면 적극적으로 추진하셔도 좋을듯 하네요.

벌집을 발견해서 가져오는 꿈은요?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횡재를 하게 되거나 예상치 못한 행운이 찾아올 꿈이에요. 복권 당첨 확률도 높다고 하니 재미삼아 로또 한장 사보시는건 어떨까요?

 

벌 떼가 날아다니는 꿈은요?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순탄하게 흘러갈 것이며, 앞으로의 미래 또한 밝다는걸 암시하는 꿈이에요. 그러니 자신감을 갖고 맡은 바 최선을 다하면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겁니다.

큰 말벌 나오는 꿈은요?

태몽이거나 혹은 조력자를 만나게 되어 어려운 일을 해결하게 될 꿈이에요. 두 가지 모두 긍정적인 내용이니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해도 좋겠네요.

작은 말벌 나오는 꿈은요?

안좋은 소식을 듣게될 꿈이에요. 구설수에 휘말릴수도 있으니 당분간 언행에 주의하시고 사람과의 관계에서도 조심스럽게 행동해야됩니다.

벌 죽이는 꿈은요?

현재 스트레스 받고 있는 일이 있었다면 말끔히 해소될 꿈이에요. 반대로 근심걱정이 없다면 다른 문제가 생길수 있으니 미리 대비책을 마련해두시는게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