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정보

파리 꿈, 10가지 상황별 해몽 뜻 및 조언

반응형

꿈해몽이란 말 그대로 꿈 속에서의 일들을 풀이해서 길몽인지 흉몽인지 알아보는 거예요. 하지만 사람마다 해석이 다르고 같은 꿈이라도 다른 의미를 가질 수 있어서 재미로만 보는 게 좋아요. 저는 가끔 심심할 때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꿈해몽을 보곤 하는데 이번엔 제가 꾼 꿈 중에서도 조금 특이한 꿈들이 몇 개 있어서 여러분과 공유하려고 해요.

반응형

파리 꿈 알아보기

파리 꿈
파리 꿈

파리 꿈 꾸면 안 좋은 건가요?

파리는 더러운 해충이기 때문에 좋지 않은 꿈이라는 인식이 강해요. 실제로 파리는 질병을 옮기는 매개체이기도 하구요. 그래서 그런지 대부분의 꿈해몽에서는 파리가 나오는 꿈은 부정적인 의미로 많이 해석돼요. 하지만 모든 꿈이 그렇듯이 무조건 나쁜 꿈만은 아니랍니다. 오히려 긍정적인 의미로도 해석될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10가지 상황별 해몽 뜻 및 조언

첫 번째로는 많은 양의 파리떼가 날아다니는 꿈이에요. 이 꿈은 재물운이 상승한다는 징조라고 하네요.

두 번째는 천장에 붙어있는 파리 떼를 잡는 꿈입니다. 이 꿈은 그동안 골치 아팠던 문제나 골칫거리가 해결된다는 의미래요.

세 번째는 음식 위에 앉은 파리를 때려잡는 꿈입니다. 이 꿈은 자신에게 방해되는 사람 또는 경쟁자를 제거하게 된다는 의미랍니다.

네 번째는 부엌 바닥에 죽어있는 파리를 쓸어 담는 꿈입니다. 이 꿈은 돈 쓸 일이 생긴다는 의미네요.

다섯 번째는 방 안에 가득 찬 파리 떼를 죽이는 꿈입니다. 이 꿈은 주변 환경이 깨끗해지고 마음속 근심걱정이 사라진다는 의미라네요.

여섯 번째는 침대 위로 기어오르는 파리를 손으로 내쫓는 꿈입니다. 이 꿈은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는 의미이고,

일곱 번째는 밥상 위에 앉아있는 파리를 쫓아내는 꿈입니다. 이 꿈은 현재 추진중인 일이 난관에 부딪히게 될수도 있다는 의미이며,

여덟 번째는 방안에 들어온 파리를 쫓아도 계속 들어오는 꿈입니다. 이 꿈은 사업상 거래처로부터 손해를 보게 되거나 사기를 당할 수 있다는 의미이니 주의하세요.

아홉 번째는 창문 밖으로 날아가는 파리를 보고 아쉬워하는 꿈입니다. 이 꿈은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고,

마지막 열 번째는 벽에 붙은 파리를 손바닥으로 쳐서 떨어뜨리는 꿈입니다. 이 꿈은 금전상의 손실이 발생하거나 건강상태가 나빠질 수 있다는 의미이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첫 번째랑 7번째 꿈이 제일 맘에 드네요. 특히 7번째 꿈은 왠지 모르게 현실감있어서 소름 돋았어요. 만약 나중에 비슷한 꿈을 꾸게 되면 다시 한 번 찾아봐야겠어요. 이상으로 다양한 상황별로 알아본 파리 꿈 해몽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