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 건강 & 음식

허벌라이프 섭취 후기 및 효능

반응형

저는 어렸을 때부터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았어요. 그래서 여러가지 영양제들을 먹어왔는데 최근들어 체력이 너무 떨어지고 면역력도 떨어지는 느낌이라 다른 방법을 찾아보게 되었죠. 그러다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이라는 회사를 알게 되었고, 현재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이라는 회사의 다이어트 식품을 먹고있는 사람입니다. 이 글에서는 제가 직접 먹어본 경험과 효과 그리고 부작용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반응형

허벌라이프 탐구

허벌라이프
허벌라이프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1980년대 초 미국 LA에서 창립되어 현재 41개국에 진출해있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한국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고, 특히나 연예인들 사이에선 이미 유명한 브랜드라고 해요. 제가 선택한 두 가지 제품 이외에도 단백질 쉐이크, 비타민 등 다양한 제품군이 존재하며 본사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쿠팡, 11번가 같은 오픈마켓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허벌라이프 효능

일단 첫번째로 느낀건 몸이 가벼워졌다는 거였어요. 아침에 일어날때마다 항상 피곤했는데 그런 증상이 사라졌고, 밤에 잠도 푹 자게 되더라구요. 또한 피부 트러블도 많이 개선되었어요. 원래 여드름이 자주 나는 편이었는데 지금은 거의 안나고 가끔 뾰루지 한두개 올라오는 정도라서 만족스럽네요.

마지막으로 운동효과가 극대화된다는 점이었어요. 헬스장에서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고나면 다음날 근육통이 심하게 왔었는데, 이제품을 먹고나서는 확실히 근육 회복속도가 빨라진걸 느낄 수 있었어요.


허벌라이프 후기 먹는법

1. 포만감 유지 - 아침 저녁으로 먹는 쉐이크 한잔이면 점심시간까지 배가 고프지 않아요.

2. 영양 보충 - 단백질 위주의 구성이라 근육 생성에 도움이 되고 비타민 무기질등 필수 영양소들이 풍부해서 몸 속 영양분 밸런스를 맞춰줘요.

3. 간편함 - 물 또는 우유 200ml에 쉐이크 두스푼 넣고 흔들어서 마시면 끝!

4. 맛 - 초코 딸기 바닐라 쿠키앤크림 네가지 맛중에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5. 가성비 - 하루 세끼 모두 챙겨먹어도 한달 6-7만원 선이니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