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 건강 & 음식

미궁대장사랑 효능 및 리뷰 솔직 후기

반응형

미궁대장사랑이라는 브랜드명과 이름에서부터 느껴지는 포스.. 장건강 전문 브랜드라는 느낌이 확 와닿죠? 저는 이 제품을 작년 8월쯤 처음 알게되었는데요, 당시 다이어트 중이었는데 변비가 너무 심해서 고생하던 와중에 친구에게 추천받아서 먹게되었어요. 그때 한박스(30포)를 사서 먹고 효과가 좋아서 이번에 재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제가 직접 먹어보고 느낀점들을 공유해볼게요.

반응형

미궁대장사랑 탐구

미궁대장사랑
미궁대장사랑

미궁대장사랑은 차전자피 식이섬유 100%로 이루어져있어요. 차전자피는 질경이 씨앗의 껍질로서 물과 만나면 40배나 팽창한다고 해요. 그래서 장내 수분을 흡수해서 대변의 크기를 크게 만들어주고 장의 연동운동을 촉진시켜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는다고 합니다.


미궁대장사랑 효능


식이섬유는 우리 몸에서 소화되지 않고, 소장을 거쳐 변으로 배출되기 때문에 변비 예방과 치료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또한 혈당을 안정시켜 주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 등의 다양한 건강 효과가 있습니다.


미궁대장사랑 후기 먹는법

맛은 약간 한약재같은 향이 나고 가루형태라 먹기 불편하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입에 털어넣고 물마시면 금방 녹아서 먹을만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차갑게 먹는게 더 맛있는것 같아요.

하루에 1회 섭취하면 되는데 아침 저녁 식사전에 1포 먹으면 됩니다. 다만 사람마다 반응속도가 다르기때문에 혹시라도 속이 더부룩하거나 가스가 찬다면 양을 조절하면서 드시면 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