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 건강 & 음식

쉐딩티 다이어트차 자세히 알아보기

반응형

다이어트 차라고 하면 대표적으로 녹차나 마테차 등이 떠오르실텐데요~ 이밖에도 다양한 종류의 차가 있지만 제가 소개해드릴 차는 ‘쉐딩티’입니다. 이름에서부터 어떤 효과가 있을지 감이 오시죠? 네 맞아요 살빠지는 차랍니다. 과연 어떻게 마시면 좋을까요?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

반응형

쉐딩티 다이어트차 효능

쉐딩티 다이어트차
쉐딩티 다이어트차

저칼로리 음식들을 섭취하면 우리 몸 속 세포들이 포만감을 느끼게 되는데요, 이때 식욕억제 호르몬인 렙틴이 분비돼요. 하지만 과식을 하게 되면 지방세포에서 나오는 아디포넥틴이라는 호르몬이 감소하게 되고 결국엔 다시 배고픔을 느끼게 됩니다. 이러한 과정 중에 쉐딩티를 마시게 되면 도움이 되실 수 있어요.


쉐딩티 다이어트차 후기 먹는법

저는 개인적으로 붓기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봤어요. 아침마다 얼굴이 부어서 스트레스였는데 매일매일 마시니깐 확실히 붓기도 빠지고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이더라구요. 특히 야식 먹은 다음날 먹으면 더욱더 효과 만점이었어요. 그래서 주변 지인들에게도 추천했는데 다들 만족스러워하더라구요. 실제로 체중감량하신 분들도 많이 계시구요. 하지만 이것만 믿고 과식하거나 운동을 게을리하면 안되겠죠? 보조제처럼 꾸준히 마셔주면 좋을것 같아요.

사실 건강식품들이 아무리 좋다고 해도 맛이 없으면 손이 안가잖아요. 근데 이건 자몽 비트 등등들의 함유들이 새콤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나서 거부감 없이 맛있게 마실 수 있었어요. 너무 시거나 떫지 않아서 누구나 호불호없이 좋아할만한 맛인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