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 건강 & 음식

돌러바이오단백질 구매 전 필수 정보

반응형

코로나 19 바이러스 사태 이후 우리 일상생활 속 많은 부분들이 변화했는데요. 특히나 건강과 관련해서 면역력 강화라는 키워드가 핫키워드로 떠올랐어요. 이에따라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들이 출시되고있는데요. 저 또한 작년 한 해 동안 여러가지 건강기능식품들을 먹어봤어요. 하지만 제가 원하는 효과를 보지 못했고, 결국 돌고 돌아 다시 단백질보충제로 돌아오게되었어요. 그래서 이번엔 제대로 된 제품을 고르기 위해 꼼꼼히 따져보고 비교해본 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반응형

돌러바이오단백질 탐구

돌러바이오단백질
돌러바이오단백질

저는 원래 단백질쉐이크나 프로틴바를 즐겨먹는 편이었어요. 운동 후 간편하게 먹기 좋아서 꾸준히 먹었었는데 최근들어 몸상태가 안좋아져서 건강식품들을 찾아보게되었어요. 그러던 중 우연히 알게된 “돌러바이오”라는 브랜드입니다. 이 회사에서는 여러가지 다양한 종류의 단백질 제품들이 있더라구요. 저는 그중에서도 바이오프로틴이라는 제품을 선택해서 먹어보았습니다.


돌러바이오단백질 효능

식물성 단백질 공급원: 당사 제품은 근육 성장, 회복 및 전반적인 건강을 지원하는 완벽한 아미노산 프로필을 제공하는 완두콩, 대마 및 현미와 같은 프리미엄 식물성 단백질을 혼합하여 제조되었습니다.

쉬운 소화 및 흡수: Doller Bio Protein 제품은 저자극성이며 글루텐, 콩 및 유제품과 같은 일반적인 알레르겐이 없으므로 음식에 민감하거나 식이 제한이 있는 개인에게 적합합니다.

지속 가능하고 친환경적: 환경적 지속 가능성에 대한 우리의 약속은 우리가 탄소 발자국을 최소화하고 더 건강한 지구를 촉진하면서 책임감 있고 환경 의식이 있는 공급업체로부터 재료를 조달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슈퍼푸드로 강화: 당사 제품의 영양가를 더욱 높이기 위해 치아씨드, 아마씨, 퀴노아와 같은 다양한 슈퍼푸드를 포함하여 최적의 건강과 웰빙을 위한 필수 비타민, 미네랄 및 항산화제를 제공합니다.

인공 첨가물 없음: 당사의 단백질 제품에는 인공 감미료, 색소 및 방부제가 없으므로 최고 품질의 천연 성분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돌러바이오단백질 후기 먹는법

사실 아무리 몸에 좋아도 맛없으면 손이 안가는게 현실이잖아요. 그래서 직접 먹어봤습니다. 우선 우유랑 타먹으면 고소한 미숫가루 느낌이고 물이랑 먹으면 약간 밍밍한 두유느낌이에요. 개인적으로는 우유+물 조합이 제일 괜찮은것 같아요. 가루형태라 어디든 섞어서 먹을 수 있으니 간편해서 좋더라구요.

오늘은 이렇게 돌러바이오단백질 리뷰를 해봤는데요. 여러분께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혹시라도 궁금한 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고 다음 포스팅때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