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 건강 & 음식

가성비? 커클랜드프로틴바 효능 및 내돈내산 리뷰

반응형

커클랜드 프로틴바는 가성비 좋은 단백질바로 유명한데요 저도 처음엔 별 기대 없이 샀다가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그래서 제가 직접 먹어보고 느낀점과 추천드리는 이유들을 알려드릴게요~

반응형

커클랜드프로틴바 탐구

커클랜드프로틴바
커클랜드프로틴바

요즘 운동하시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프로틴바(단백질바) 수요가 늘어나고있어요. 저도 작년 이맘때쯤 다이어트한다고 열심히 단백질바를 찾아다녔던 기억이 나네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직접 먹어보고 추천드리는 가성비갑 코스트코 프로틴바 후기를 들고왔어요. 지금부터 같이 알아보아요~

단백질바 종류가 많던데 어떤걸 골라야할까요?

사실 시중에 나와있는 단백질바들이 다 거기서 거기인것처럼 보이지만 성분표를 보시면 조금씩 차이가 있답니다. 우선 맛보다는 영양성분 위주로 선택하시는 게 좋아요. 당류나 지방 함량이 낮을수록 좋은데 특히 당류같은 경우 1g 미만이면 더욱 좋습니다. 그리고 탄수화물 비중이 높은건 피하세요. 마지막으로 단백질의 비율이 높을수록 좋겠죠? 하지만 이 모든 조건을 만족시키는 건 찾기 힘들기 때문에 최대한 많은 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는 걸 고르시면 됩니다.

커클랜드프로틴바는 어떤가요?

커클랜드프로틴바는 일단 코스트코에서만 판매하는 상품이라 접근성이 좋아요. 그리고 다른 브랜드 대비해서 저렴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성분이 꽤나 좋은 편이에요. 특히 설탕 함량이 매우 적어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려요. 저는 주로 간식 대용으로 먹고있는데, 포만감도 좋고 영양성분도 좋아서 만족하면서 먹고있어요.


커클랜드프로틴바 후기 먹는법

저는 초코브라우니랑 쿠키앤크림 두가지 맛을 먹어봤는데 둘다 맛있었어요. 근데 개인적으로는 브라우니가 좀 더 맛있었던 거 같아요. 식감은 약간 꾸덕꾸덕하면서 쫀득한 느낌이고 안에 견과류 같은게 들어있어서 씹는 맛도 좋았어요. 단, 한가지 단점이라면 부스러기가 많이 생긴다는 점이에요. 가루가 바닥에 엄청 떨어져서 치우기 귀찮긴하지만 그만큼 맛있다는 뜻이겠죠?

운동 후 근육 회복용으로 먹는 보충제로는 닭가슴살이랑 계란흰자 등 여러가지가 있지만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간식 겸 식사대용으론 역시 프로틴바가 최고인 것 같아요. 여러분도 운동 열심히 하시고 맛있는 프로틴바 먹으면서 건강하게 몸 만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