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 건강 & 음식

내돈내산 저먼프로트 wpi 효능 및 후기

반응형

여러분 혹시 단백질 보충제 드셔보셨나요? 운동하시는 분들이 많이 드신다고 하는데 제 주변에서는 드시는 분들을 못봤어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한 번 먹어보려고 여러가지 찾아보던 중 저먼프로트 WPI보충제를 알게되었어요.

반응형

저먼프로트 탐구

저먼프로트
저먼프로트

WPI는 분리유청단백질의 약자로, 쉽게 말해서 유당을 제거한 단백질 분말입니다. 우리나라 사람중 10명 중 8명이 유당불내증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하지만 대부분의 단백질 보충제는 WPC(농축유청단백질)이기 때문에 유당불내증이 있으면 설사하거나 복통을 유발하게 됩니다. 반면 WPI는 유당을 제거했기 때문에 유당불내증이 있어도 섭취가능하며, 단백질의 순도도 높고 흡수율도 높습니다. 따라서 유제품 알레르기가 있거나 속이 불편하신 분들은 WPI보충제를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저먼프로트 효능

사실 효과라는게 사람마다 달라서 뭐라 말씀드리기 어렵지만 확실히 먹기전보다는 근육량이 늘긴했어요. 원래 몸무게 대비 체지방량이 많은 편이었는데 지금은 표준범위 안에 들어왔거든요. 물론 아직 갈길이 멀지만 꾸준히 먹다보면 목표치에 도달할 수 있을거라 믿고있어요.


저먼프로트 후기 먹는법

사실 처음엔 초코맛이라는 말에 혹해서 주문했는데 막상 받아보니 분유같은 냄새가 나서 조금 당황했어요. 물에 타먹으면 좀 밍밍하다는 리뷰가 있어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두유나 아몬드브리즈에 타먹으니 훨씬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다른 브랜드처럼 인공감미료 같은 걸 넣지 않아서 그런지 먹고나서 속도 편했어요.

이 글을 보고 계신 여러분들이 헬스장 트레이너나 운동선수라면 이미 알고 계실지도 모르겠네요. 제가 왜 이렇게 극찬하냐면 진짜 너무너무 맛있거든요.. 다이어트한다고 맛없는 닭가슴살이랑 고구마 먹으면서 살빼다가 이거 먹고 광명찾았어요. 원래 맛없으면 안먹는 스타일이라 사놓고 버리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건 그럴 걱정이 없어요.

우유에 타먹으면 초코우유맛나고 물에 타먹어도 맛있어요. 그냥 맛있어서 계속 먹게돼요. 그리고 성분도 좋아요. WPI라서 유당불내증 있으신 분들도 편하게 드실 수 있고 흡수율도 높아요.

그래서 그런지 효과도 좋은 거 같아요. 실제로 근육성장 속도가 빨라진 느낌?? 물론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확실히 느꼈어요. 이제 곧 여름이니 다들 열심히 운동해서 몸짱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