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 건강 & 음식

황금구렁이 효능 및 효과 부작용 모두 알아보기

반응형

이름처럼 구렁이같은 배변활동을 도와주는 효자 아이템이죠. 저도 처음엔 반신반의하면서 먹어봤는데 먹고나서 다음날 아침 화장실에서 깜짝 놀랐어요. 전날 먹은 음식들이 그대로 배출되는 느낌이랄까.. 그만큼 엄청난 효과를 보여주더라구요. 그래서 주변 지인들에게도 추천했는데 다들 만족스러워해서 여러분께도 소개시켜드리려고 해요.

반응형

황금구렁이 탐구

황금구렁이
황금구렁이

황금구렁이는 이름처럼 구렁이 담넘어가듯 배변활동을 도와주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저는 변비약을 달고 살만큼 심한 만성변비였는데요, 이 친구를 만나고나서부터는 화장실 가는게 두렵지 않아졌어요. 그래서 여러분께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황금구렁이 효능


황금구렁이의 주성분은 차전자피 입니다. 차전자피는 질경이 씨앗의 껍질로 80% 이상이 식이섬유로 이루어져있어요. 물과 만나면 40배나 팽창하기 때문에 장 속 노폐물들을 흡착시켜서 대변량을 늘려주고 장의 연동운동을 촉진시키는 작용을 합니다. 또한 수분을 흡수하면 젤리 형태로 변해서 장내벽에 붙어있는 숙변까지도 제거해주기 때문에 변비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답니다.


황금구렁이 내돈내산 후기 먹는법

변비약이랑 다른가요?
일반적으로 시중에 판매되는 변비약은 자극성하제 성분으로 일시적으로 대장근육을 수축시키기 때문에 내성이 생길수도 있고 장기복용시 오히려 만성변비를 유발할 수 있어요. 하지만 황금구렁이는 식물성분이기 때문에 장기간 복용해도 안전하답니다.

부작용은 없나요?
식물성분이라 하더라도 개인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섭취 후 복부팽만감 등 불편함이 느껴진다면 양을 줄이거나 중단하시는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임산부나 수유부는 의사와 상담 후 드시는 걸 권장드립니다.

맛은 약간 한약같은 느낌이지만 전혀 쓰지 않고 오히려 달달하게 느껴져요. 하루 2포씩 섭취하면 되는데 스틱형이라 휴대하기도 편하고 이지컷이라서 뜯기도 편해요. 가루형태라서 그냥 입에 털어넣고 물이랑 같이 삼키면 된답니다.

하루 두번 식전 또는 식후에 1포씩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세요. (물 많이 드셔야돼요) 그리고 반드시 따뜻한 물과 함께 드세요. 그래야 빠르게 팽창하면서 포만감을 느끼게 해준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