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 건강 & 음식

더작저분자콜라겐 내돈내산 후기 및 효능 탐구

반응형

요즘 이너뷰티라는 말 많이 들어보셨죠? 먹는 화장품이라는 뜻으로 피부 겉에만 바르는것이 아니라 속에서부터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뷰티 트렌드입니다.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란 동물성 콜라겐과 다르게 분자량이 작아 흡수율이 높은 성분이에요.

우리 몸속 단백질의 1/3 이 콜라겐이고, 특히나 40세 이후부터는 급격하게 감소하기 때문에 따로 섭취해서 보충해줘야 합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다양한 브랜드 중에서도 제가 선택한건 더작저분자콜라겐 입니다.

반응형

더작저분자콜라겐 탐구

일단 다른 제품들과는 다르게 타블렛 형태라서 먹기가 편해요. 가루형태 같은 경우엔 물이랑 같이 먹어야하는데 그게 은근 번거롭거든요. 그리고 알약 크기 자체가 작아서 목넘김이 아주 편하답니다. 하루에 한알씩 먹으면 되고 한통에 60정이라 두달치 분량이랍니다.


더작저분자콜라겐 효능

사실 타사 제품들을 먹어본 적이 없어서 비교하긴 어렵지만 일단 비린맛이 없어요. 생선비린내라고 하죠? 그런 냄새가 전혀 안나서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답니다. 게다가 부원료로 히알루론산과 엘라스틴펩타이드가 함유되어 있어서 더욱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고 해요.

피부건강 뿐만 아니라 관절, 뼈, 근육 등 인체 모든 부분에 영향을 미치는 콜라겐이지만 노화가 진행될수록 부족해지기 때문에 남녀노소 모두 섭취하면 좋은 영양제라고 해요. 특히 40~50대 여성분들이 드시면 더욱 좋다고 하네요.


더작저분자콜라겐 후기 먹는법

하루에 1알씩 먹으면 되는데, 알약형태라 물이랑 드시면 됩니다. 저는 아직까지 특별한 부작용은 없었어요. 다만 임산부나 수유부, 특이체질이신 분들은 의사와 상담 후 섭취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다른 브랜드랑 비교했을때 성분 함량이 높고 흡수율이 좋다고 해서 이걸로 골랐어요. 지금 한달째 먹고있는데 확실히 얼굴 탄력이 좋아진것 같아요. 그리고 원래 속당김이 심했는데 그런 증상도 거의 없어졌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