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 건강 & 음식

위캔다이어트 효능 및 부작용 후기

반응형

다이어트.. 평생 숙제죠. 저 역시 다이어트와의 전쟁을 선포한지 어언 1년째입니다. 하지만 매번 실패하기 일쑤였어요. 굶어서 빼보기도 하고, 운동해서 빼보기도 했지만 결국엔 다시 요요가 오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엔 좀 다른 방법으로 접근해보자 해서 선택한것이 바로 이 '위캔다이어트' 입니다.

반응형

위캔다이어트 탐구

위캔다이어트
위캔다이어트

사실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라 조금 걱정하긴 했는데 주변 지인들이 꽤 많이 먹고 있더라구요. 알고보니 배우 이태란씨가 모델이더라구요. 그리고 이미 SNS에서는 핫한 아이템이었어요. 많은 사람들이 효과를 보고 있다고 하니 믿음이 갔습니다.


위캔다이어트 효능

 

위캔은 체내 노폐물을 제거하고 대사를 촉진시켜 몸 속 기능을 총괄적으로 활성화합니다. 또한 체중감량은 물론 대사 촉진에 따라 무게 유지와 근력증대, 피부진정 및 미용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위캔다이어트의 주성분은 가르시니아입니다.

가르시니아는 인도 남서부 지방에서 자라는 열대 식물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열매의 껍질 부위 추출물입니다. 이 과일 안에 함유되어있는 HCA성분이 체내 에너지 생성 과정에서 구연산회로라고 하는 대사과정 중 일부를 차단함으로써 체중감량에 도움을 주는 원리랍니다. 또한 식욕억제 호르몬인 렙틴 분비를 촉진시켜주는 작용을 해서 폭식을 막아주기도 하고, 음식 섭취 시 지방 합성을 억제해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위캔다이어트 후기 먹는법

 

일단 약 2주동안 복용하면서 느낀점은 확실히 배변활동이 활발해졌어요. 원래 변비가 심한편이었는데 아침마다 화장실 가는게 너무 상쾌하더라구요.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체중감량효과도 나타났어요. 물론 식단조절도 병행했지만 이전과는 다르게 살이 빠지는 속도가 눈에 띄게 빨라졌어요. 특히 뱃살쪽이 많이 빠졌는데 허리라인이 보이기 시작했어요. 앞으로 꾸준히 먹으면 목표체중에 달성할 수 있을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