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 건강 & 음식

변비 직빵 찾았다!

반응형

여러분들은 하루에 화장실을 몇 번 가시나요? 만약 3일째 변을 보지 못하고 있다면 혹시 나도 변비인가?라는 생각을 한 번쯤 하게 됩니다. 실제로 현대인들 가운데 절반 이상이 변비 증상을 겪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지긋지긋한 변비로부터 벗어날 수 있을까요? 그동안 겪어왔던 수많은 시행착오 결과 얻은 꿀팁 대방출!! 궁금하신 분들은 주목해 주세요~


변비 자세히 알아보자.

변비 자세히 알아보자.
변비 자세히 알아보자.

현대인들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을 법한 만성질환 바로 변비다. 시도 때도 없이 찾아오는 복부팽만감과 더부룩함 그리고 화장실 신호가 오지 않는 증상들은 정말이지 끔찍하다. 이러한 고통 속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하여 이를 해결해야 한다. 그렇다면 변비란 도대체 왜 생기는 걸까? 또 어떻게 하면 지긋지긋한 변비로부터 벗어날 수 있을까? 먼저 변비라는 질환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고 이어서 변비 해소에 직빵으로 도움이 되는 방법에 대하여 살펴보도록 하자.

 

반응형

변비 직빵 찾았다!

변비 직빵 찾았다!
변비 직빵 찾았다!

주요 원인

주요 원인으로는 잘못된 식습관과 불규칙한 생활습관을 꼽을 수 있다. 서구화된 식단과 인스턴트식품 섭취 증가 역시 주된 요인으로 꼽힌다. 이외에도 과도한 다이어트, 수분 섭취량 부족, 무리한 약물 복용, 임신 및 출산, 노화 등 다양한 요인이 복합적으로 작용한다고 알려져 있다.

직빵 방법

살면서 한번쯤은 겪어봤을 법한 증상이 하나 있다. 바로 변비다. 나 역시 예외는 아니었다. 학창시절부터 만성변비로 고생했는데 성인이 되어서도 별반 다르지 않았다. 오죽하면 화장실 갈 때마다 늘 초조했고 혹시나 또다시 배가 아플까 봐 걱정돼서 물조차 마음껏 마시지 못했다. 물론 병원 치료도 받아봤지만 일시적일 뿐 근본적인 해결책은 되지 못했다. 그러다가 우연히 인터넷에서 좋은 정보를 발견했다. 일명 '쾌변 주스'라는 건데 사과 1개, 바나나 1개, 요구르트 1병을 믹서기에 갈아 마시면 된다고 한다. 반신반의 하면서 직접 만들어 먹어봤는데 정말 거짓말처럼 배변활동이 원활해졌다. 덕분에 지금은 매일 아침 쾌변주스를 마시며 상쾌한 하루를 시작하고 있다. 혹시라도 나와 같은 고민을 하고 있다면 당장 실천해보길 바란다.


반응형